독서평설 아이 2012.2
지학사 편집부 엮음 / 지학사(잡지) / 2012년 1월
평점 :
품절


독서평설

 

 
 

 

독서 이력 관리의 첫 걸음 !!

초등 교과와 연계된 독서평설을 읽어보았어요 ~~ !!

(주)지학사에서 매달 매달 발행되는 간행물이랍니다 !!

 

어휘력, 사고력, 이해력, 상상력, 책속 놀이터등

언어, 수과학, 사회, 창의 다방면에 아이들 지식을

 쏙 쏙 쌓을 수 있는 훌륭한 책이랍니다 ~~ !!  

 


 

책에서 다 학습할 수 없는 부분또한 세심하고 꼼꼼하게 관찰할 수 있는 지식 테마

이달에는 1-2 슬기로운 생활 [나의 몸]편이에요 !!

슬기로운 생활을 배워오지만 아이들이 책을 학교에 두고 오다 보니 진도도 잘 모르겠고

집에서는 아이들이 시험대비만 계속 복습하다보니 나의 몸에 대해 자세히 배우지 못했는데

나의 몸에 관해 조목 조목 잘 나와 있는 테마네요 ~~~ !!


 

 

신비로운 인체 탐험을 할 수 있는 전시장도 사진으로 직접 만나 볼 수 있네요 !!

 

아이들이 가장 무서워 하는 정전기 ㅋㅋㅋ

어떻게 생기는 지  왜 생기는지 그 이유를 파헤쳐 봐요 !!!


 

우리 말도 참 많이 헷갈리지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와 함께

이제는 "아하~~!!" 탄성이 나옵니다

 

방송국도 찾아 가 봐요 ~~ !!

 

대전 국립 중앙 과학관 편을 보니 정말 대전 가보고 싶네요 !!

부산에서 4시간 걸리는 거리라 정말 큰 맘 먹어야 되는데

책으로 떠나는 과학관 여행도 정말 신나요 ~~~ !!

 

아이들과 이책을보고 부산 과학관에 다녀왔어요 !!

부산에 9년 살면서 과학관이 있다는 얘기만 들었지 한번도 방문해 보지 못했는데

 겨울 방학을 이용해 참 잘 다녀온 것 같네요 !!

 

 

 

아이들과 봄 방학 때 또 가려구요 ~~~ ^^

겨울 방학을 알차게 보내게 해 준 독서평설 ~~

참 알차게 구성 돼 있어요 !!!

이 책을 보며 우리 아이 독서록도 날로 날로 발전 돼 가고 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