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백과 사운드북 삼성출판사 사운드북 시리즈 4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11월
평점 :
절판


주말에 마트 서점에 갔다가 정말 재미난 책을 봤어요 ~~ !!

 

 

일반 사운드북은 수은 전지로 사용해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찝찝했는데 이 책은 건전지를 넣네요 ~~

 

대한민국 제 2의 도시인 부산광역시엔 동물원이 없답니다.

우리 아이들과 동물을 보려면 서울, 대전, 대구, 진주~~ 먼 길을 떠나야 합니다.

부산에도 2012년 개장한다는 뉴스도 봤는데 지금 공사 중지...

휴 ㅜㅜ   언제까지 기다려야 될지 +.+

그래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들을책으로 만나봤어요  ~~~

 

 

책 내용은 실제로 보지 않아서 궁금했는데 얼른 개봉해 보고 싶네요 !!  

아이들도 진짜 동물 소리가 난다고 너무 신기하다고 들여다 보고 난리었답니다^^

 

     등 8마리 동물 목소리가 생생하게 들리네요 `~ !! 

그리고 동요도 3곡이나 수록돼 있어요 !!



  

 

책 내용도 길지 않고 유아들이 정말 좋아하겟금 만들어졌어요 !! 

아직 글이나 사물인지를 못하는 영아들도

버튼을 누르며 소리와 그림만으로도

어떤 동물이 내는 소리인지 쉽게 이해할 수 있겠어요!!  

   
 

동물 얼굴 모양을 누르면

오리야 안녕 ~~ !! 꽥꽥 꽥꽥  꽥꽥 꽥꽥 ! 한답니다 ~~ !!

모서리도 둥글 둥글한 보드북이라 아이가 책을 쥐기도 편하고

마지막 페이지에는  폭신 폭신한 보드도 들어있네요 !!

캬 ~ 넘 좋아요~~!!

모난 모서리도 없고 영, 유아들에게 정말 좋은 책이에요!!

 

 

  

아이가 좋아하는 병아리, 참새 고양이, 사자, 닭, 강아지도 있답니다 ~  !!

무섭지만 귀엽게 그려진 동물들로 아이가 무척 재밌어하네요~~!! 

담 페이지에는 과연 누굴까 궁금증도 생기구요!! 

 

 

일반 사운드 책은 대부분 효과음이 좋지 않은데

삼성 출판사에서 만들어서 소리도 실감 나고 아이들이

이 책을 통해 의성어, 의태어도 많이 배우고

동물 사운드북을 들으며 어휘력 ,표현력, 상상력도 발달한답니다 !!  

 

 

<<재밌게 활용하고 있는 모습>>

 

 

 

 방학이라 은욱이 집에 놀러온 사촌이 더욱 관심을 갖고 보네요 `~^^ 

건전지도 1년 가잖아요 ~~ 

 수명이 다하면 AAA건전지 구입해 사용하면 되고

다양한 동물소리와 동요를 버튼만 눌러 쉽게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동요를 듣다가 멈추고 싶다면 다시 그 버튼을 누르면 정지된답니다

정말 신기해요 ~~ !!

 

 아이들이 좋아하도록 예쁘게 그려진 그림 또한 맘에 들구요 ~  

아이들이 한 번 다 넘기고 또 처음부터 들어보고 ~~

 매일 매일 이 책을 붙들고 있네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