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엔진 : 기차 (책 + 기차장난감) - 칙폭이를 타고 만나는 아름다운 세상 파워엔진 시리즈 10
정은미 지음, 구보람 그림 / 삼성출판사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마트 서적편에 가면 삼성출판사 파워엔진 시리즈로

큰 자동차 모형안에 이 책들이 가득 있더라구요 ~^^

늘 마트 서적코너에 파워엔진에서 자리를 못 뜨는 울 둘째 >.<

  이번에 기차를 만들어 보았어요 `~ !!

집에 오자 마자 뜯으며 만드는 데 참 부산스럽네요 ~~~

 

 

 

 줄거리  

 

꼬마 기차 칙폭이가 두근 두근 설레며 첫 여행을 떠난답니다 ~~

숲에서 만난 토끼와 사슴은 친구가 되고

하늘을 날던 비둘기와 인사하며 달려요 !!

아슬 아슬 높다란 철교 위를 지나고

캄캄한 터널도 씩씩하게 달려가네요 ~~~

칙폭이는 오순 도순 동물 친구들과 함께 하며 첫 여행이 신납니다 !!

 

이 책은 책과 함께 장난감이 8개나 구성이 된 재밌는 내용의 책이랍니다 ~~ ~

기차를 만들어 보며 아이들이 신나는 활동놀이시간도 되구요 ~~

기차에 AAA건전지만 넣으면 저절로 레일을 따라 움직이니

토마스장난감도 없는 울 아이들에겐 정말 신기한 장난감이랍니다 !!

남자아이라 기차,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데 이 책을 보며 사물에 대해 친밀감을 가질 수 도 있고

칙폭이의 웃는 모습과 여행을 하며 느끼는 감정도 잘 표현 돼 있답니다 !!

 

친구를 사귀며 여행하는 모습이 얼마나 멋지고 즐거운지 ~~ !!

우리 아이들도 며칠 후 결혼식에 KTX타고 서울 가보기로 했네요 ^^

 

작은 아이는 지하철만 타 봤는데 기차 탈 것을 생각하며 매일 매일 설레여 하네요 ~^^

 

 

 

 

예전에 샀던 기차와 합체하여 놀고 있어요 ~~ ^^

예전에 샀던 기차와 다른 모양의 기차가 들어 있어서 아이들이 함께 합체하고

응용해 보고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 !!

 

생생하고 예쁜 그림책과 기차 장난감까지 구성된 책이라 참 독특하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답니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