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와 세계의 동물
키즈아이콘 편집부 지음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11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키즈아이콘에서 만든 [둘레 둘레책]뽀로로와 세계의 동물이에요  ~~!!

일명 병풍책이라고들 하죠 ㅎ 도서관에서 전래 병풍책 첨 만났을 때 넘 신기하더라구요 ~~

아이들 수준에 맞는 뽀로로책인데 길다란 둘레 둘레책으로 나오니 아이들이 넘 좋아해요 !!

 

아이들이 책에 직접 붙일 수 있는 세밀화 스티커도 들어있어요 ~~ !! !
 

책을 펼치면 커다란 자연 배경에 뽀로로와 친구들이 숨어 있어요 !!

자연을 소재로 한 그림 동화책이라  동물들 그림과 이름도 적혀져 있어요 ~~~ !!

 

책속에 글밥은 없어요 !!

아이들이 마음껏 상상하고 창작 해 가며 읽으면 될 것 같아요 !!!!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며 아이들이 동물 이름도 익히고 흥미로워해요 !!

부산엔 동물원이 없어서 너무 아쉬운데

책 속에서 동물들 만나 모험을 하니 아이가 너무 좋아하네요 ~~ !! 

바닷속 탐험도 할 수 있어요 !

  뽀로로 친구 에디가 잠수복을 입은 모습도 무척 앙증맞고 귀엽네요 ~~

이 책을 통해 바닷속에 사는 다양한 해양생물들을 아이가 만나볼 수 있답니다 ^^

 

 

형아랑 [둘레 둘레 책]뽀로로와 세계의 동물로 재미나게 놀아용 ~~~ !!

스티커 붙이며 낱말도 배우고 ~~~ 
  아직 글자를 모르지만 스티커에 적힌 한글을 짚어가며

글자배우려고 하네요 ^^ 

   

 세밀화로 그려진 육지와 바닷속 동물들 만나러 뽀로로와 함께 신나게 여행하고 왔네요 ~~~ !!!

동물들을 차근 차근 살펴보며 관찰력도 키울 수 있고

 이 둘레 둘레책 안에서  아이들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아요 `~

 

책을 보고 주말에 부산 아쿠아리움 가서 아쿠아리스트 투어 체험하고 왔네요 ~~ ^^

   동물원이 없지만 수족관이 있어서 다행인 부산아쿠아리움 ~~ !!

정말 볼거리가 많았어요 !!!  

 

 뿔소라도 보고 ~ 불가사리도 만져보고 ~

 

물고기 밥도 주고 즐거운 체험하고 왔네요 `~ !! 

 

아쿠아리움 자주 못 가지만 뽀로로 둘레 둘레책을 통해

 아이들에게 자연물 이야기를 들려 줄 수 있어서

참 좋고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풍부한 세밀화 사진과

동물원 나들이를 갈 수 있어서 너무 유익한 책이에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