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근차근 한글완성 : 만5세 (스프링) 차근차근 완성 시리즈
애플비 편집부 글.그림 / 애플비 / 2020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큰 애때는 학습지며 바우처 다 동원해서 아이 학습에 무척 신경 썼는데
둘째는 첫애때 비해 6살인데도 안 하고 그냥 내버려두는 편이네요
학습지도 안 하고 홈스쿨도 안하고 어린이집에서 배우는 게 모두랍니다 !!
그래서 아직 자기 이름 밖에 모르는 울 아들과

지금 한글완성으로 한글 차근 차근 가르치고 있답니다 ^^

 

 첫 페이지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많이 스티커가 있어요 !!

이 스티커도 무독성 스티커라 아이들이 만지기에 정말 안심이네요 `~^^

 

 

여러가지 열매와 한글도 배워보고

동물도 줄을 그어보며 한글로 배워봐요 !!!

  

짤막한 이야기도 나오고 받침 글자도 배울 수 있고

통글자로 아이들이 한글과 친해질 수 있도록

정말  많은 부분에 한글 학습이 많이 들어 있네요 !!

 

   

어린이집 다녀온 울 아이 ~~

옷도 안 갈아 입고 이 책 붙들고 앉았네요 !!

아이가 흥미로워하는 스티커로 먼저 한글 사물과 친해지는 중 ~~

 

 붙이며 한글로 이야기도 하고 아이들 어휘력도 늘수 있어요 !!
만 5세 한글완성에서는
자음소리와 글자, 자음과 모음을 합한 글자
여러가지 받침 글자 쌍자음이 들어간 글자 등
만 5세에 깨치기 적합한 한글들을 많이 배울 수 있어요 !!

 

아이 스스로 하고 있어요 ~~

희미한 회색 글자는 모두 따라 써 보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