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롱뽀롱 뽀로로 미니 스티커북 뽀롱뽀롱 뽀로로 미니 스티커북 1
키즈아이콘 편집부 엮음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11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뽀로로 미니스티커북이에요 !! 

스티커북이 자그마니 넘 귀엽고 앙증맞은데

스티커가 무려 200개 넘게 들어있네요 !!  

 

 

아이들이 넘 좋아하는 뽀로로 스티커가

 입체감 있게 잘 만들어져 있네요 !! 
 

종류도 다양해요 !!

캐릭터 스티커에 네임스티커도 있고 ~~

아이들이 좋아서 어쩔 줄 몰라해요 !! 
 

예쁜 배경판이 많이 들어있어요 !!

아이들 마음대로 꾸밀 수 있고 

붙였다 떼었다 가능해서 코팅된 스티커북이 넘 맘에 드네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니매이션 캐릭터에  귀엽고 앙증맞은 스티커로

스티커북에 붙이며 아이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 ~ 떠올려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

 

선명한 색감의 뽀로로 스티커가 아이들을 행복하게 해 주네요 !!

(구)뽀로로도 아니고 요즘 나오는 (신)뽀로로에요 !!

붙이면서 종알 종알 ~~ 아이들이 이야기도 만들어 가고

 더욱 흥미를 갖게 해 주는 뽀로로 미니스티커북 강추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