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봐 찾아봐 3 : 그리스 로마 신화 -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우는 숨은그림찾기 상수리 놀이책방 3
김현민 그림, 상수리 출판기획부 글 / 상수리 / 201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우는 숨은 그림 찾기 !!

찾아봐 찾아봐를 아이와 함께 해 봤어요 ~~!! 

  올림포스 열두 신과 여러 신들이 많이 나오네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일러스트 그림으로

책 속에서 다양한 캐릭터와 동물 사물을 찾아봤어요 !

아이가 어느 새 검정 펜으로 그렸네요 ~~~  !!

찾은 그림은 동그라미하고 ~~

아이 혼자서도 재밌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책의 중간에는 그림과 함께

스토리가 나와 있어서 아이들이 로마 신화에 관해 관심이 많았는데

재미난 스토리로 그리스 로마 신화를 알아 갈 수 있어요 !!


  아이들이  이 책으로  숨은 찾기를 하며 문제해결력도 기를 수 있고

  뿌듯함을 얻을 수 있고 자신감도 얻을 수 있네요 !

 

사냥풍경, 크노소스 궁전의 미로 , 디오니소스,  겨울밤의 별자리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아이들을 열광하게 만드네요 !!

 

숨은 그림들을 손으로 짚어봐요 !! 


본격적으로 펜을 갖고와서 찾고 있어요 !!

 

캐릭터들의 행동 모습도 우스꽝스럽고 ~~

아이들이 숨은 그림찾는 시간을 무척 흥겨워해요 !!

찾다가 잘 모르겠다 싶으면 책의 맨 뒤에 정답도 있어요 ~~

큰 아이는 스스로 해결해 보려고 정답편은 보지 않네요

아이들이 그리스로마신화와 친해지기에 아주 좋은 책 같아요 !!

이 책으로 숨은 그림 찾는 도전하는  즐거움과 성취감이 커지고~

모두 찾고나면 자신감도 쑥 쑥 넘쳐나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