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눈사람 스탄 알이알이 명작그림책 10
히도 반 헤네흐텐 글.그림, 오미숙 옮김 / 현북스 / 201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종일 꼼짝없이 가만히 서 있어야 하는 눈사람들 ...

그 중 꼬마 눈사람 스탄은  몇날 며칠을 하루종일 가만히 서 있는 게 힘들었어요   

때때로 몸이  가렵거나 강아지가 함께 놀자고 해서 움직이려고 하면 

긴모자 눈사람과 눈사람 병정이 움직이지 마라고 소리쳤지요 !!

 

그러던 어느 날 일숙해지고 싶지 않은 일상에 눈사람 스탄은 움직이며 뛰어갔어요 ~~

마음껏 달려보고 깡충 깡충 뛰기도 하고 달리고 달려서 아름다운 벌판에 이르렀지요 !!

얼음나라에 있는 눈사람을 만난 스탄은 너무 신기해 해요 !!

나이 많은 알프레드 할아버지가 이야기 해요 !!

얼음나라는 너무 추워서 해님도 눈을 녹일 수 없기에

눈사람은 절대 녹지 않는다고 이야기 해 주었어요

눈사람 스탄은 얼음나라에 대해 모두 말해 주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며 이야기가 끝난답니다 !!

 

꼬마 눈사람 스탄이 자유와 독립을 찾는 모험이야기가 무척 생생하고 흥미롭네요 !!

도전하는 즐거움과 모험이야기를 통해 스탄은 자신감도 생기고 ~ !!

 

눈을 보기 힘든 부산에서 태어난 우리 아이들 ~~

 재미난 눈사람 이야기 동화를 통해 즐거운 모험이 되었어요 !!

우리 아이들도 눈사람 만들러 갈래요 ~~  !!

다음 주 에버랜드 가서 꼬마 눈사람 스탄과 똑같이 만들겠다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