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엔진 : 우주선 (책 + 우주선 장난감) - 꼬마 우주선 로키와 함께 우주 탐험 파워엔진 시리즈 9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12월
평점 :
절판


wow ~~ 삼성출판사에서  나온 우주선이에요 ~~!

꼬마우주선 로키와 함께 신나는 우주탐험도 할 수 있고

책 속에 우주선 모형 장난감이 12개나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책이랍니다 ~~!!!

 

 

책은 4세부터 초등까지 읽기 충분해요 !!

우리 아이는 8살인데도 아직도 그림 많은 책을 너무 좋아한답니다 !!

 

엄마는 희수가 일찍 잠자리에 들긴 원하지만

희수는 장난감 정돈도 하지 않은 채 단잠에 빠졌답니다

 

그런데 꼬마 우주선 로키가 정돈도 안 된 장난감에서 나와 바삐 우주로 출발하고

희수는 그만 우주선에 옷자락이 끼어 함께 우주로 멋진 모험을 떠났어요 ~~~!!


희수는 구멍이 뚫린  둥글 둥글 별에도 가 보고 , 아삭 아삭 팝콘 별에도 가 보고 ~~~

친구 친구 별에도 가서 친구들과 신나게 이야기하고 춤을 추며 놀았지요 !!!

  희수는 로키와 너무 너무 신나는 시간이 되었지요

로키는 희수에게 앞으로 정리 정돈을 잘 하면 또 데려갈 수 있다고 얘기하네요 ^^

  

 이 책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우주선 모형 장난감이 12개가 들어있어서

책을 다 보고 이 장난감으로 이야기 하며 놀았어요 !!!
꼬마우주선도 있고 인공위성도 있고 우주인도 있답니다 ㅎㅎ!! 

둘이서 이야기 하며 우주 놀이하니 아이들이 넘 즐거워하네요 !!! 

 

요즘 삼성출판사 책이 대세더라구요 ~~!!

갈수록 다양하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책과 장난감으로 구성돼 있고

종류도 갈수록 다양해서 아이들이 모형 장난감도 수집하고 책도 재미나게 보고

아이들이 이 책으로 우주에 관해 다 배웠답니다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책이라 강추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