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감사절이 뭐예요? 두란노키즈 절기 시리즈 2
미셸 메들록 애덤스 지음, 에이미 우머 그림, 권혜신 옮김 / 두란노키즈 / 2011년 10월
평점 :
품절


두 아이들을 키우지만 제 힘으론 많이 부족하더라구요

더군다나 둘 다 아들이라 까불고 집에서 어찌나 시끄러운지요 +.+

별나서 다치기도 잘하고 응급실가며 가슴 쓸어내린 적도 많았네요

그래서 저는 신앙의 힘으로 하나님의 은혜를 구하며

 아이들을 지혜롭게 키우고 있답니다

 

아이들과 교회를 다니며 1년에 한 번씩 추수감사예배도 드리는데

아이들에게 '추수감사절'의 의미를 제대로 심어 줄 수 있는 

두란노 키즈에서 나온 "추수감사절이 뭐예요?"란 책을 읽어 보았어요 !!

 

책도 많이 크지 않아서 가방에 휴대하고 다닐 만큼 앙증맞고 귀여워요 ~~^^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에도 가볍고, 부피가 작아서 넘 맘에 드네요 !! 

 





 

책을 펼치면 추수감사절이 무슨 날이지? 라는 물음에

싱싱한 채소, 햇과일, 곡식으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는 날 !!

흥겨운 노래를 부르며 축제를 구경하는 날!!

아빠와 즐겁게 축구 경기 보는 날!! 보고 싶은 친척을 만나는 날!!

책 속에 갖가지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와요 !!

돌아보면 우리도 정말 지금까지 추수감사절을 이렇게 보낸 것 같네요 !!

 

추수감사절은 이보다 더 훨씬 중요한 하나님을 기억해야 되는 날이랍니다 !!!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건강한 몸을 주시고, 맛있는 음식을 주시고 

사랑하는 가족들을 주시고, 사랑으로 우리를 도와 주셔서 감사해 하는 날이랍니다 !!

 

맛있는 음식도 즐거운 축제도 기대되지만 이 모든 것을 주신 하나님이 참 감사하네요 !!

우리 아이들도 풍족하진 않지만 옛날과 달리 부족함 없이 자라고 있지요

 갖고 싶은 것도 많고 해달라는 요구도 늘어나구요 ~~

하지만 저도 무조건 다 받아주지는 않는답니다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거라면 하나님께 기도해서

하나님으로 부터 공급 받길 가르친답니다 

 

아이들에게 이 책을 통해 하나님을 심어줄 수 있고

하나님이 살아 계셔서 항상 우리와 함께 하시고

하나님 말씀이 우리 아이들을 지혜롭고 바르게 키워주실 것 같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