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11 : 곤충 내가 만들자 시리즈 11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9월
평점 :
절판


울 아이들이랑 만들기하자고 하면

가위, 풀 들고 와서는 늘 방바닥 풀로 떡칠을 하고

종이로 사방을 다 어지럽히고 집이 엉망이 된답니다 @.@

 

만들기를 쉽게 할 수 없나 싶었는데

<내가 만들자>시리즈가  나왔더라구요 !!

주말에 아이들과 곤층을 만들어봤는데 정말 재있고 즐거웠네요 !!

 



 

 곤충편속에는 그림 책 한권과

무려 18개의 곤충 장난감을 만들 수 있어요 !!

 



 

만들기 8판이 들어있구요 ~~

 이렇게 다양한 곤충을 많이 만들 수 있답니다 !!

 



 큰 아이는 먼저 가장 좋아하는 장수풍뎅이를 만들어 봤어요 !!

 

둘째도 형아랑 워낙 장수풍뎅이, 사슴벌레에  관심이 많답니다 !!!

사슴벌레 만든다고 혼자서 접고 끼우고 하고 있어요 !!

이건 풀도, 가위도 필요없고 이건 톡톡 떼서 이어 붙이기만 하면

되니 아이들이 넘 만들기 쉽고 정말  훌륭한 교재 랍니다!!

 

 



 


톡톡 떼내어 여러가지 곤충을 만들었어요 !! 

정말 앙증맞고 귀엽죠 ?^^  

어렵지도 않고 둘째아이는 46개월인데도 잘 만들 수 있어요 !!

만들기를 좋아한다면, 아이들이 곤충을 좋아한다면

꼭 하나쯤 내가 만들자<<곤충편>>로 우리  아이들 즐겁게 해 주자구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