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글보글 퐁퐁 사계절 그림책
조미자 글.그림 / 사계절 / 201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표지만 봐도 무척  흥미롭죠 ?^^

우리 아이들도 꼭 우유나 음료수를 먹다가

수채화 그림이 무척 인상적이고 예쁘더라구요 ~~ 



 

글밥도 많지 않고 아이가 무척 즐겨보는 책이랍니다 ~~!! 

 


재미로 스트로우를 분답니다 ~~!!

책 속에서는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요 ~~ ?? ^^



 

아이가 분 거품들은 모두 시내로 가게 되네요 `~ 

 

자전거를 타고 가던 토끼도

 거품 속을 지나니 예쁜 토끼 그림자가 생기구요 ~~



 

미용실에서 머리를 하던 학과 사자, 얼룩말의 머리에도 멋진 장신구가 생겼네요 !! 

동물 친구들은 아주  흐뭇한 미소로 횡단보도를 거니네요 ㅎㅎㅎ^^

 

달콤한 아이스크림 위에 까지 맛있는 팥빙수 위에 까지 ~~~^^

달콤한 춤을 추는 양들도 무척 행복해 합니다 ~~



 

버스를 기다리던 많은 친구들은 보글 보글 풍선에 매달려 등원하네요~

동동~~ 둥둥 ~~ 떠다니며 행복해 하는 모습이 무척 예쁘고 ~

이 책을 보는 내내 즐겁네요 ^^


 

 

아이들이 좋아하고 즐거운 동화에요 ~~~

책속에서 웃기도 하고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해지기도 하고 ~

혹시 울 아이도 거품내면 이렇게 될 거라고 믿을 것만 같아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