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동생 아이앤북 창작동화 30
조정자 지음, 심윤정 그림 / 아이앤북(I&BOOK) / 201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앤북에서 나온 창작동화 1분동생!!  쌍둥이 이야기랍니다 !!

친구같은 딸과 듬직한 아들이 있어 엄마는 무척 행복할 것 같으네요

전 아들만 둘이라 무척 허전하거든요 ㅎㅎㅎ

 



 

글 조성자 / 그림 심윤정

 

 

표지의 두 아이들은 무척 밝고 신나보입니다 ~~!!

하지만 형제가 있는 집 안에  좋은 일만 있는 법은 아니더라구요

울 아이들도 성이 같은데도 같이 잘 놀지만

어떤때는 치고 받고 ㅎㅎ 싸우기도 해요 ㅎㅎㅎ

사이좋게 놀으라고 해도 애들은 잔소리로만 듣고 우째 그리 싸우는지

두 아이들의 재미난 이야기가 궁금해 책을 열어봤어요 !!1

 



 

혼자보다 둘이 좋은 쌍둥이 이야기로

우리 아이도 많은 것을 느끼게 될 것 같아요 !! 

 



 

세린이와 세민이는 함께 잘 놀다가도 서로 다른 성격이라

그것을 해결할 방법을 아직 배우지 못해

금세 삐죽 거리고 화를 내기도 하는 두 아이들 ~~!!

꼭 우리집 아이들 모습 같습니다 ㅎㅎㅎ

 



 

까칠한 세린이는 여자지만 놀리는 친구들 때문에

우렁찬 목소리로 세민이에게 화를 내고

세민이는 남자지만 겁도 많아 힘도 약해서 오히려 동생같아 보이네요 !

 




 

할아버지도  어쩔수 없는지 딸 보다는 늘 세민이편인게 보인답니다

세뱃돈도 세민이만 많이 주고 세린이는 적게 받아 속상하기도 합니다

늘 할머니를 그리워하는 모습도 나오네요

  

용감하고 씩씩한 세린이는 체육도 잘 해요!!

줄넘기를 하다가 기탁이의 반칙으로 세민이가 호통을 치자

모래를 뿌리고 달아나는 기탁이!!

세민이가 옆에 있어서 얼마나 다행이었던지 ^^

 

전과 달리 마음으로 사랑해주고 걱정해주는 모습도 보이네요 !!

늘 엄마의 말처럼 둘은 행복한 쌍둥이임을 실감하고 마쳐진답니다

 

정말 쌍둥이 같은 모습을 보네요 !!

늘 같이 있지만 죽어라 싸우기도 하고 밉기도 하지만

서로 뗄레야 뗄수 없는 사이인게 보이네요 !!!

쌍둥이나, 남매나 형제가 있는 아이들이 꼭 한 번

읽어 보면  좋은 책이에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