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명! 미로 찾기 세계 대 여행 - 특별한 지도를 들고 떠나는 세계 대 여행 키다리 그림책 23
리처드 메리트 지음, 김상일 옮김 / 키다리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우리집 두 아이들은 아직 해외여행 경험이 없답니다 ㅎㅎ

늘 세계지도 책에서, 지구본을 돌려 보며  호주, 뉴욕, 파리등 관광하고 다니지요 !!

하지만 이번에 나온 세계 대 여행으로  신나게 세계 여행했어요 !!!

  

형아가 학교 방과후 수업을 간 사이

동생이 이 책을 펴고 미로 삼매경에 빠졌답니다 ~~~!! 

 





 

먼저 책 왼편에 그림 설명도 돼 있고 미션이 나와 있어요 !!

출발지에서 미로를 따라 목적지에 도착하는 과정도 있고

그림 속에서 한가지를 찾아 보는 중요한 미션도 나와 있어요

"그림과 어울리지 않는 것은 뭘까요?? , 또 이 그림은 어딨을까요?? "

아이가 그림속에서  한 가지씩 찾아 보는데 ~

이 책에서 눈을 못 떼게 하네요 !!

 

 

"찾았다"며 아이가 엄청 좋아하고 ~~

 또 안 보이면 곰곰히  찾아 보기도 하구요 ~~~

 

어딨지?? 어딨지???

아이가 한참을 책과 사투를 벌이기도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남극, 아메리카, 호주, 유럽, 아시아 등을 다니며 유명 건축물도만나고

건축물 명칭도 알려주며 아이도 하나씩 배우고 무척 재밌어하네요 !! 

  

처음부터 끝까지 다 찾더니  연필을 쥐고 미로 찾기를 떠나봅니다 !!

울 둘째도 형아따라 미로를  넘 재미있어 하네요!! 
이 책은 미로를 찾아가는 과정에서 집중력과 응용력까지

길러지고 세계 도시문화와 여행을 떠날 수 있답니다

미로를 다 찾았을 때 그 기쁨! 성취감!! 말로 표현 못하지요 ~~~

아이가 미로에 집중하며 집중력과 자신감까지 불러 일으켜

줄 수 있어서 이 책이 참 신나고 고맙고 가치있어요 !!

오랜만에 키다리의 재미난 책 만나 정말 반가웠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