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 초등 국어 교과서 1학년 미리 보는 초등 국어 교과서
김임숙 엮음, 이은진 그림, 윤석중 외 글 / 고래가숨쉬는도서관 / 2011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 큰 아이가 1학년이랍니다 덩달아 저도 학부형이 되었네요...



늘 어린이집에서 놀며,체험활동만 하다가 입학을 해서

6개월을 보냈는데 참 얼떨떨하더라구요

 아이는 적응을 잘 하는지, 학교수업은 어떻는지 무척 궁금하고

더군다나 초등교과서를 학교에 두고 오니 집에서 제가 볼 수가 없더라구요

1학년 기말 시험을 어영 부영 보내고 이제 2학기를 대비해서 선행학습도 준비하고 있답니다

마침 미리 보는 초등 국어 교과서가 나와서 만나봤어요 !!

초등 국어 교과서가 이 책 안에 모두 담겨 있어서

 이 한 권으로 교과서를 훑어 볼 수 있어서 정말 희소식이었지요 !!

 


1학기때 신나게 배웠던, 매일 받아쓰기하고 읽기 숙제하고,

꼭 1번씩  따라썼던 내용들의 책이 가득 실려 있어요 !!!

수업에 활용된 책이 이 책에 다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애착을 갖네요 !!

 

도서관 가서 이 많은 분량의 책을 찾기가 힘든데

1학년 아이들이 꼭 읽어야 될 작품이 이 책에 담겨져 있어서 무척 감사하네요 !!!

이 책만 계속 보면 아이의 읽기 실력도 쑥쑥~~~

이 책 속에 실린 꼼꼼 읽기를 통해 한번 더 되새겨 볼 수도 있구요 ~~

쏙쏙 읽기를 통해 아이가 읽기의 참 맛도 이해해요!!

이야기의 한편이 다 실려져 있어서 아이가 파악하기도 쉽네요 !!!

고래가 숨쉬는 도서관에서 그림과 함께 참 짜임새있게 잘 구성을 해 놓으셨네요 !!

 

방학동안 2학기에 배울 교과와 앞에 배웠던 내용을 

찬찬히 읽어 보며 아이도 읽기 삼매경에 빠졌답니다 ~~

이 책 한 권으로 국어 교과서가 정리 돼 있어 무척 큰 도움이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