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 가방퍼즐
로이 비쥬얼 지음 / 서울문화사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아침에 어린이집에 가기 전 8:25분에 로보카 폴리하더라구요~~
오늘 아침도 요거 보고 어린이집 갔네요!!
주제곡도 신나고 아이들이 잘 따라 불러요!
요거 보느라 어린이집 차도 종종 놓칠 뻔하죠 ㅋㅋㅋ
단순히 재밌는 애니매이션이 아니라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많은
사회성을 길러줄 수 있는 교육적인 내용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 

이가 폴리를 너무 좋아해서 완구며 하나씩 구입하고 있는데

이번에 [로보카 폴리 가방 퍼즐]이 나와서 만나봤어요 !




깜찍한 가방 안에 4종류의 퍼즐이 들어있어요 !!!

15조각, 18조각, 24조각, 35조각 !!

울 아이들 퍼즐을 넘 좋아해서 15조각부터 35조각까지 거뜬히 해낼 것 같네요 ~~!! 

  
TV에서 보던 그대로에요 !!! 

아이들이 퍼즐하기 전에 한참을 들여다봤어요 ~~

퍼즐은 모두 MADE IN KOREA 랍니다 !!! 

친고환경 생분해성 소재로 코팅된 퍼즐이라

 

퍼즐 하나 하나가  정교하고 튼튼하고 색감도 짙고

재질도 좋고 반짝 반짝 거리는 게 넘 맘에 들고  예쁘네요!!

서점에서 저렴한 퍼즐 사서 했을 땐 몇 번 하다보면

퍼즐조각의 종이가 떨어지고 매번 풀칠했던 기억이 나네요 ㅠㅠ

이 퍼즐은 부실하지 않네요 ㅎㅎ

4가지 모두 만원이면 가격도 착한 편이죠 ^^ 

 

집에 오자 마자 윗옷만 휙~ 벗고  퍼즐 삼매경 !! 

  

아이가 퍼즐을 어찌나 잘하는지요 ㅎㅎ

정말 잘 샀다는 생각이 드네요!

바닥에 퍼즐을 다 떼어 놓고 서로의 퍼즐을 찾아서 잘 놓더라구요!!

차분 차분 ~~~ 집중 집중 !!!

4가지나 들어있으니 서로 하려고 싸우지도 않네요 ㅎㅎㅎ

 테두리부터 열심히 맞춰가며

무리없이 아이들끼리 다 맞춰 가더라구요 ㅎㅎ!!

어찌나 재미있어 하는지 몰라요..^^
퍼즐을 하나씩 맞춰가면서 집중하며 인내도 배우고..

아이들이 재미있게 잘 활용하고 있답니다!!


아이들 소근육도 발달하고 집중력, 창의력, 성취감도 느끼고

 손의 협응력도 키울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요즘 아이가  매일 매일 이 퍼즐하며 다하면 또 다시 엎어서

 또 하고 ~~ 또하고 또하고를 매일 매일 반복하네요 ㅎㅎㅎ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퍼즐 가방채로 들고 할머니댁도 갔다 오고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 

제가 여러 퍼즐을 사 봤지만 이렇게 깔끔하고

매끄럽게 잘 만들어진 퍼즐은 처음이에요 !!

튼튼한 가방이 있어서 내용물도 빠지지 않고  

깨끗하게 잘 써서 셋째아이한테 주면 정말 좋아하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