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 벌레 동시야 놀자 11
함기석 지음, 송희진 그림 / 비룡소 / 2011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비룡소에서 나왔는데 함기석 시인이 쓴 재미난 수학 동시가 39편이 담겨져 있어요!!

봄밤, 새우깡, 악수, 아기참새, 틀니, 눈사람 선생님등
 다양한 주제와 함께 재미난 동시의 세계에 흠뻑 빠져들었어요!!

 



재미난 동시와 함께 숫자를 찾아봤어요!!


두 아이들이 무척 재미나게 보네요!!

 

   

밥상에서도  젓가락으로 +, -, x등 부호가 나올 수 있죠 !!

아이도 밥먹기전에 수저를 주니 이렇게 해보더라구요 !!!

 

동시의  리듬감도  무척 즐겁구요~ 

시를  금새 익힐 수 있겠어요!! 

 

그외 많은 의성어, 의태어로 아이들의 언어 감각도 도와주고 발달도 높여주네요 ^^

 

재미있는 동시와 숫자도 배울 수 있어서 아이들이 무척 즐거워 해요

아이들만이 품을 수 있는 독창적인 사고와 상상력을 표현한 시를 들으면 

아이들이 사물을 보며 기발하고 새로운 시각으로 보며 

자신의 생각을 마음껏 표현해 볼 수 있을 것 같아 

아이들의 사고력과 창의력에도 큰 도움이 되겠어요  

 요즘 매일 매일 보고 있답니다 ^^

동시의 재미도 더욱 느끼게 되네요^.^

언어도 많이 익히고, 생소한 단어도 많이 배우고 

 생각주머니도 커지고 아이들 정서에도 좋은 아주 훌륭한 책이네요

요즘 아이들이 이 책을  세번 네번 달아서 보고 있어요


울 애들한테 완전 대박이에요~~~


동시와 함께 숫자를 배우는 숫자벌레!!

유아,초등 아이들에게 적극 권해주고 싶답니다 ^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