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멀 지구별 여행
이소비 글, 부즈클럽 그림 / 라이카미(부즈펌)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아침에 어린이집에 가기 전 8:25분에 EBS에서 캐니멀 하더라구요~~
요거 보느라 어린이집 차도 종종 놓칠 뻔해요!

그냥 단순히 재밌는 애니매이션이 아니라 아이들에게 많은

 호기심도 생기게 하고 캐니멀 친구들과 사회성을 길러줄 수 있어요!!
아이들도 너무 재밌어하고 저도 보는 내내 스토리가 궁금해서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며칠 전 롯데 영풍문고 가니까 캐니멀 용품이 정말 많이 ㄴㅏ왔더라구요 ~~~!!

쇼핑도 하고 서점에서 캐니멀 지구별 여행 스티커북 사왔네요 ~~!!

 

TV와 똑같은 캐니멀 친구들을 책 한 권 속에서 다 만나 볼 수 있어요!

사실 TV로 보면 별로 대화가 없어서 캐릭터 이름이 누눈지 조차 잘 몰랐는데

책을 펼쳐 보니 예쁜 주인공들 스티커와 함께

캐니멀 친구들이 소개 돼 있어서 친구이름도 다 익혔네요 ㅎㅎㅎㅎ

 아이도 손으로 짚어가며 캐니멀 친구들 하나씩 만나 보네요 ~~!!

오즈 , 미미, 니아, 아토, 울리, 피지 !!

고양이와 강아지 친구들이 서로 견재하며 싸울 때도 있지만

하루 종일 재미나게 노는 모습 또한 너무 사랑스럽고 이뻐요~~

이 스티커북으로 스티커는 물론 미로찾기, 색칠공부 등 다 할 수 있어요!! 

 
아이가 무척 좋아하는 캐니멀 스티커북으로 방학 내내 들여다 보고 

하루를 신나게 보내니 아이도 즐거워하네요 ~~!!

 

 

아이가 어느새 스티커를 다 붙였더라구요`~~

재미난 이야기와 함께 손의 협응력도 키우며 스티커도 붙여 보고 ~~


지금까지 본 애니매이션중 정말 캐니멀만큼 예쁘고 귀여운 캐릭터는 없는 거 같아요~

캐니멀 지구별 여행스티커북  

 많은 유아들이 좋아하는 만큼 올해 엄청 인기를 누릴 것 같아요 !!


캐니멀 지구별 여행 사랑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