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고래 포포 물총놀이 목욕책
애플비북스 편집부 글, 삼식이 그림 / 애플비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영풍 문고 갔다가 아이가 이 책에 눈이 꽂혀 샀네요`~~

 


 물 속에서 물총놀이도 하고 책도 보고~~  참으로 신기한 책이랍니다!!


귀여운 꼬마 고래 포포가 주인공으로  나와요!!!

 0-3세 권장 도서라  책이 무척 예뻐요!

책 질감도 부드럽고  물 속에 들어가도 전혀 찢어지거나

손상을 입지 않는  실용적인 책이랍니다 ~~!!



 

그림과 글도 있고 물총도 들어있고~~

아이가 무척 좋아한답니다 !!

아이가 좋아하는 물개 ,고래, 가재도 나오구요~~ 

 귀엽게 그려진 동물들로 아이가 무척 재밌어하네요~~!! 

 

물개의 생일날 고래 포포는 과연 어떤 선물을 할까? 궁금해지더라구요 *^^*

  



책 속의 친구들과 다정히 지내고 서로 이해해 주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

 

<<아이와 재밌게 활용하고 있는 모습>>








 욕조에 차오르는 물 속에 책을 담궈 보네요!!

 다 담았다고 흔들어 보고 물도 쭉쭉 내 뿜어  봐요~~!!

  

 형아는 동생꺼 함 읽어본다고 엎드리네요~~

 물 속에서 물총놀이도 하고 책도 보고~~  참으로 신기한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