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라 마더구스 2 소리 나는 동요 그림책
애플비북스 편집부 지음 / 애플비 / 2011년 5월
평점 :
품절


신나는 동요를 따라 부르며 영어와 친해질 수 있는 랄랄라 마더구스 2 랍니다!!

 



 

[영미권 유치원 필수동요] 랄랄라 마더구스 2에는 6곡의 동요와 함께 책에서 소리도 나요!!!

버튼을 누르면 음악이 나와서 아이가 계속 따라 불러요~~!!




아이들에게 유익하고 아이들이 익히기 좋은 동요들이 가득 담겨져 있네요

저도 듣다 보니 아는 동요도 나오고 처음 들어본 동요도 있네요 ^^ 

 

한페이지 씩 넘길때 마다 영어 가사와 함께 번역도 되어 있어요 

그림도 무척 예뻐요!!! 

애플비에서 만든 거라 귀여운 아이들 그림도 노래의 느낌에 잘 맞구요~~

책 속의 아이들의 움직임 또한 생동감 넘치고 ~~~

무엇보다 노래가 흥겨우니 아이도 흔들 흔들 거리며  노래를  따라 부르네요~

아이도 버튼 눌러 놓고  저에게 같이 부르자고 하는데 ㅎ

영어 동요와 경쾌한 반주들이 아이들을 무척 즐겁게 하네요

요즘 매일 매일 보고 놀아요~~

울 애기 아빠도 들어보더니 '너무 재밌고 좋네'하며

어제 부곡하와이 다녀오며 차에서 계속 누르고 놀았지요~!! 

 

책 속의 동요 발음도 정확하고 노래도 길지 않아

아이들이 배우기 쉽고 가사와 해석이 담겨져 있어서

아이에게 이야기 해주기도 쉬워요~~!!

아이들 쥐기에도 딱 맞고 귀엽고 앙증맞은 책!!

랄랄라 마더구스 2 ! 정말 최고의 구성이네요!!

울 애들한테 완전 대박이에요~~~

따로 말이 필요없이 넘 넘 강추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