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생님은 공룡
로렌 리디 글.그림, 이혜선 옮김, 임종덕 감수 / 봄나무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우리 집 두 아이들의 관심분야는 공룡!!

공룡에 관한 한 모든 걸 좋아해요!! 

마트 가도 공룡책, 스티커 보구요.

애들이 저보다 공룡의 이름을 많이 알아요~!

이번에 큰 아이가 고른 우리 선생님은 공룡!! 아이와 함께 읽어 봤어요!! 

 

 

 

지금으로부터 과거 선사시대로 여행을 떠나는데~~

45억년전쯤 새로운 행성이 만들어진 시대부터 나와요!!

5억년전쯤엔 물고기, 프테리고투스처럼 등뼈동물들이 나오기 시작했구요

3억년 전부터 파충류들이 출몰해 행진하기 시작했네요!!

책의 중간 중간에는 재밌는 수수께끼들이 나와요!!

질문은 심각한데 답은 정말 농담처럼 ~~~!! 

 

우스꽝스러운 그림과 함께 공룡의 생김새를  

나타낸 짤막한 시도 나오네요!!  

시대의 공룡들의 특징과 생김새 또한 자세히 배울 수 있고

끊임없는 질문들이 꼭 우리 아이들 모습같네요!! 

많고 많은 동식물 가운데 공룡만 유독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더 집중적으로 중생대 공룡,

신생대 포유류 시대를 다뤄 주셨답니다!!





주말에 아이와 함께 이 책을 보며 무척 즐겁고 재미나게 시간 보냈네요!!

읽을거리도 많고 내용도 탄탄하고 정말 구성이 잘 되어 있어요 !!




애들이 넘 좋아해서 더 이상 말이 필요없어요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