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Animal Tale : Cats E-Mouse 1
Janine Scott 글 / 아이즐북스 / 2011년 3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이 요즘 자주 보는 

 E- Mouse An Animal Tale 시리즈 - CATS  랍니다!!!

우리 아이들이 유일하게 좋아하는 동물인 고양이~~

앞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는데

우리 아이도 고양이 보고 싶다고 ~ 가보자고 조르기도 하지요 @.@ 

 

책을 살펴 보니 책의 표지에는 CD도 들어있어요~~!!

책의 뒷장에는 이 책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이 나와요!!

 



 

함께 들어있는 CD를 CD플레이어에 틀어보니

책을 찬찬히 읽어 줍니다~~~!!

남자분 원어민의 음성으로 CATS의 처음 페이지부터  끝까지 들려주는데

책장을 넘기며  우리 아이들도 찬찬히 따라 읽어보네요^^

 

 

 

먼저 책의 목차가 나오는데 페이지 수도 많지 않고 

 아이들의 연령에 적합하네요!! 

책의 모든 그림은 모두 실사 사진이에요!!

살아 움직일 것만 같은 생생한 사진들이 아이들의 시선을 무척 끄네요!

고양이의 생김새와 기능들도 영어로 배울 수 있어요!! 

일반적인 영어 책에는 이렇게 상세히 기록 돼 있지 않거든요 !!

 

 

 

움찔~~~!!

페이지를 넘기니 입벌린 고양이가 마치 호랑이와 흡사해요~~~

 

책의 내용도 그리 길지 않고

아이에게 읽어주기 정말 적합해서 아이들도 지루해 하지 않네요!!

 



 

이 책의 CD를 활용하면 워크시트도 프린트 해서  

다양하게 고영어 공부를 할 수 있고

컴퓨터로도 여러가지 장면과 그림과 함께  

스피커를 통해 생생하고 정확한 발음으로

파닉스와 스토리를 듣고 배울 수 있어요!!

생생한 고양이 그림, 장면에 맞는 단어들이 많이  

나와 있어서 아이들이 흥미롭게 영어를 배울 수 있어요 !!

영어를 시작하는 유아, 초등아이들에게 참 좋은지침서가 될 것 같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고양이와 함께  영어와 친숙해 질 수 있도록 엮여져 있고

아이들도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어요!

생소한 단어도 재미난 게임으로 배울 수 있거든요!!

아이가  넘 어려워하지 않네요!


컴퓨터로 학습을 할 수 있니 금방 귀가 뚫리겠어요 ㅋㅋ





우리 아이들의 눈높이에 딱 맞네요~

리얼한 그림과 모든 장면들도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고





스토리랑 영어를 조금씩 이해하더라구요 

전에는 영어에 대해 소극적이었던  

 

아이가 이제는 영어를 자신있게 얘기해 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