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되는 공룡 백과 공부가 되는 시리즈
글공작소 지음, 장은경 그림 / 아름다운사람들 / 2011년 4월
평점 :
절판


 이번에 공부가 되는  공룡 백과가 나와서 만나봤답니다 





책을 펼치면 공룡들 육식공룡과 초식공룡

하늘 파충류와 바다 파충류로 나뉘어져 있어요!!

공룡의 이름과 함께 특징도 자세히 적혀져 있네요~!!

 

공룡이야기가 아이들에게 좋은 이유가 있답니다!!

공룡에 자신을 투영시켜 크고 강한 임을 얻어 자신을 억누르는

 나쁜 적을 물리치는 판타지를 꿈꿀 수도 있구요~

 

미래의 창의력과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소재이지요!!

 

과거와 미래를 잇는 과학의 출발점이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여는 이 책이 아이들의 호기심을 더욱 심화시키고 

공룡을 쉽고 재미나게 배우고 이해할 수 있답니다

 

이 책에는 공룡의 특징과 함께 공룡그림이 나와 있고

상세 설명도 잘 돼 있어요!!

 



 

두 아이들의 관심분야를 잘 알고 있기에 주말 내내  

애들이 이 책 서로 보려고 싸우기도 해요 ㅎㅎㅎ

여태껏 보지 못했던 다양한 공룡들이 많이 나와서 아이가 무척 흥미로워해요!!  

유심히 관찰하며 이 책을 넘 흥미롭게 보네요!!

143페이지라는 두꺼운 페이지이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공룡 백과라

지루해 하지도 않고 아이들의 흥미를 돋구네요^^

책을 보며 공룡의 특징도 알아가고 구성도 정말 잘 되어 있네요 !!

 

사진도 삽화돼 있고 아이들의 시선을 끄네요~!!

공룡에 관한 상식들을 유익하고 즐겁게 익힐 수 있는 것 같아요!!

이 책으로 울 아이 공룡박사 되어 친구들이 무척 부러워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