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가 좋아요 꼬까신 아기 그림책 10
윤여림 글, 배현주 그림 / 웅진주니어 / 201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교보문고 갔더니 빨간 띠에 우리 아이의 자신감을  

길러 줄 수 있는 예쁜 그림책이 나왔더라구요!!

울 둘째는 활발하면서도 아직 운필력이 없어 색연필도  

잘 쥐지 못해서 늘 "엄마가 해" 그러구요

 장난감으로 블럭을 만들다가도 엄마한테 조르르  

달려와서 못 만들겠다고  그래요

뭐든지 "난 못 해"하며 울상부터 지어서 요즘은  

하나씩 아이 스스로 할 수 있도록 가르치는데 ... 무척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이 책을 아이와 함께 읽어 봤어요 ~

 

 

혼자 무언가를 해보려는 유아들에게 <나는 내가 좋아요

는 자율성을 길러주고

 아이스스로 행복함을 느끼게 하는 그림책이랍니다~~~

그림도 너무 이쁘지요...??

아이들 그림만 보고 있어도 우리 아이들이 무척 행복해지네요^^

 
한쪽 눈을 찡긋할 줄 아이가  나는 내가 좋아요로 시작해요~!!

윙크를 하며 미소짓는 아이가 무척 귀엽네요^^

우리 아이도 "윙크" 얘기하면 두눈을 찡긋하며 웃는데 참 이쁘더라구요~~

아이가 이 책을 보며 자신도 할 줄 알아서 무척 좋아하네요!!

 조금씩 흘리지만 밥 한그릇 뚝딱 잘 먹고~~ 혼자서 옷도 잘 입고  ~~

공도 던질 줄 알고~ 장화 신고 폴짝 멀리 뛸 줄도 알고~~~

모래 케이크를 만들 줄 알고  쓱쓱 그림도 잘 그리고~~

꼬마 아이들이 할 줄 아는 게 되게 많군여^^

우리 아이도 "나도 잘 할 수 있어요"라며 자신감을 갖네요!!

 

차곡 차곡 정리도 잘 하고 동생도 잘 보살피고~  

 

멋지게 변신도 잘하는 개구쟁이네요~~

 아이들 숨바꼭질 정말 좋아하지요^^ 

 자신을 숨길 줄 아는 꼬마 아기가 너무 귀엽네요~^^

 
책의 맨 뒷페이지에는 붉으로 자신감 쑥쑥 나무 키우기!

스스로 자랑스러운 일을 할 때마다 열매 스티커를 붙이며

나는 내가 좋아요! 라고 소리쳐 볼 수 있답니다!!

 

울 둘째 늘 소극적이고 부끄러움도 많았는데

이 스티커 활용하며 아이의 자신감이 쑥쑥 자라겠어요!!

아이가 넘 재미있게 잘 보고 있답니다!!

요즘 아이가  매일 매일 이 책으로 아이와 함께

놀이하고 이야기 하니 넘 넘 재밌어 하네요!!^^

아이가 이 책을 너무 좋아해서 더 이상 말이 필요없어요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