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펼쳐보는 신기한 크로스 섹션 - 지구의 신기한 사물과 장소를 본다 한눈에 펼쳐보는 크로스 섹션
리처드 플라트 지음, 스티븐 비스티 그림, 권루시안(권국성) 옮김 / 진선아이 / 2011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지구의 신기한 사물과 장소를 알아볼수 있는

신기한 크로스 섹션을 아이와 함께 보았어요!!!

 표지부터 입이 쩍 벌어지네요~~
 

어떻게 이렇게 정교하게 그림을 그렸을까...

정말 놀랍네요~~

이 책은 증기 견인차, 불이 난 건물, 우주 정거장, 공항, 풍차 방앗간

도시, 남극 기지, 영화 촬영장, 베네치아, 타워 브리지,

인체, 그랜드 캐니언등을 아주 세밀한 그림과 설명으로 흥미롭게 구성이 되어 있어요 .

 

아이들이 평소 관심있게 보았던 우주 정거장, 공항 , 풍차, 타워 브리지, 인체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재미나게 만나 볼 수 있었네요

다른 백과사전에는  이렇게 자세히 나와 있지 않는데

이 책은 기게 명칭 하나 하나 다 배울 수 있고 아이들 교육에도 좋은 책 같아요!!

증기견인차에 이렇게 많은 부품들이 들어갑니다~~~

기계 세계의 공룡이라 할수 있고 1860년 무렵 만들어져서 한 때  

최첨단의 힘을 자랑했지만

20세기부터 전기 모터와 내연기관이 등장하면서 

 증기견인차는 박물관에서 만나볼 수 있지요~^^ 

   섬세하고 정교하게 그려진 그림과 꽉찬 내용이 무척 맘에 드네요~~!!

이 한 권으로 우주정거장의 박사가 될 것 같아요!!

또한 단순히 한 페이지만 넘기는 게 아니라

접혀져 있는 부분도 있어서 다 펼치면 4페이지나 된답니다~~ ㅎ

 
아이들은 한페이지 한 페이지 넘길때 마다 넘 좋아하네요~~!!

이렇게 깨알같은 그림과 세밀한 그림책은 첨 만나봤거든요~~~!! 

   

런던의 명소 타워 브리지~~~!!

이렇게 정교한 기술로 튼튼하게 만들어졌었네요!!!

지금까지도 끄떡없이 세계 최고의 명소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데

정말 그 기술이  위대하네요~!! 

 
 

 

이 책을 보며 정말 많은 지식을 습득한 것 같네요.. ^^

아이도 무척 관심있게 보았어요~~!!

 곳곳의 사물과 장소를 이 책으로 한 눈에 살펴 보고 배우고 발견하고 배웠네요!!

 

아들이라 기계에도 관심이 많고 만드는 것에도 관심이 많아

 타워브리지를 만들어 비교해 봤어요~~
   

 아이가 직접 만든 것에 뿌듯해하며 이 책을 통해

다양하게 배울 수 있어서 무척 좋아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