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 말고 말하렴 베이비 커뮤니케이션
이찬규 지음, 최나미 그림 / 애플비 / 201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울지 말고 말하렴   

 

아이가 원하는 대로 되지 않아 주주 울고 징징잴 때

  원활한 의사 소통을 기르기 위해 이 책을 만나봤어요~~!!

 우리 아이에게 해 주고 싶은 말이 다 담겨져 있더라구요 ^^

 

책속의 아기곰은 무슨 일이든 울기부터 하네요

그래서 징징이

"앙앙~~ 그네 타고 싶어  " 하면서...

 장난감이 망가져도 울고 , 비 오는 날에도 나가 놀고 싶어 떼쓰고 울기만 하고... 

비 오는 날에도 나가 놀고 싶어 떼쓰고 울기만 하고...

오른페이지에 강아지네 모습은 무척 기특하고 의젓하네요

울지만 말고 이렇게 말해요 하면서...

"엄마 아빠 외출해서 돌아오시면 저랑 놀아주실 거죠?"

"비오지만 밖에 나가 놀아도 돼요?"

 

아기 곰은 곰곰이 생각해보니

'울보처럼 울기만하면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 같아' 이제는 울지 않네요

"같이 놀자"

"나도 타 보자"

"나눠 먹자"

하며 마음을 열고 친구에게 다가서는 모습 또한 무척 이쁩니다 ^^

아기 곰은 이제 징징이가 아니네요

절대로 울지 않고

자신의 생각과 마음을 또박 또박 이야기하네요!

"난 이제 울지 않고 말해요!"

 

우리 아이도 이 책을 함께 보다 보니

차츰 차츰 이렇게 되리라는 기대감도 생기게 되네요 ㅋㅋㅋ 

이 책을 보며 이제는 혼자서도 응가도 잘하는 착한 어린이가 되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