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사고력 수학 키즈팩토 탐구 A - 6-7세용 키즈 팩토 시리즈
매스티안 편집부 엮음 / 매스티안 / 2010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창의 사고력 수학 키즈 팩토 

학교 다녀온 오후에~ 아이와 함께 문제를 풀어 봤어요^^  

 

우리 큰 아이가 이제 1학년 되었답니다  ^ㅁ^

12월생이라 또래보다 많이 늦지요

아이 초등학습을 준비하려니 무척 부담감이 크고

아이와 이야기하면서도 1학년의 부담감을 주어 저도 참 미안하더라구요...

요즘은 옛날과 다르게 1학년 학습수준도 높아졌다 하고

1학년 되면 국어, 수학이 어떤 수준인지 감이 안 잡히더라구요~

아이들에게 수학이 재미있다는 것을 알려 주려고 이 책을 구입해 봤네요!

    

 

해답과 풀이도 한 권으로 엮어져 있어요~~~!!

 



 

이 책은 탐구A 과정이라

측정, 퍼즐, 수에 관해 자세히 배울 수 있어요~~!!    

길이와 넓이 양에 대해서도 그림과 함께 재미나게 풀 수 있네요~~~ 

 시간의 흐름도 잘 파악해야겠지요!!!

그냥 빨리 풀려고 하면 틀리더라구요~~

문제에 집중하고 생각을 하면서 풀어야 되네요!!

아이가 얼른 풀어보려고 하네요^^

 아이가 수학을 잘하는 편이 아니거든요 



아이가 수학 문제 풀 때 생각을 잘 못하고 어려워 했는데 이 책은

개념도 확실히 잡혀 있고 초등 입학 문제도 거뜬히 풀 수 있겠어요!!

 다 하고  그 자리에서 아이에게 채점을 해주면 너무 좋아한답니다 !!

아이 스스로 풀게 했더니 간혹 빨리 풀려고 해서 틀리기도 하지만

침착하게 차근 차근 생각하며 답을 적도록 했어요

옆에서 같이 하니까 틀리지도 않고 잘 하네요~~

문제를 잘 보고 해야 되는데 문제를 끝까지 읽지 않아 틀린 경우도 있어요 @.@

문제를 끝까지 읽도록 가르치고,,  아이도 노력중이에요~~  

  

머리를 안 쓰면 헷갈리는 문제도 있어요 ㅋㅋㅋ

잠시 생각을 해 보면 정확한 답이 나와요~~

수학은 반복학습이 중요하더라구요^^

숫자라면 싫증을 내던 우리 아이!!  요즘 이 책에 재미를 붙였는데

이 책으로 1학년 수학 거뜬히 이겨 갈 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