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선 하나로 뭐든지 그려요!
히토후덴즈팀 글.그림, 정지은 옮김 / 21세기북스 / 201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이가 8살이 됐는데도 그림실력이 없답니다

여아이들은 참 잘 그리던데 울 아이는 끈기도 부족하고  

넘 어려워하더라구요

어쩔 땐 그리기를 좋아하지만 체계적이지도 않고



또래보다 그림이 많이 늦은 편이라 많이 걱정도 되고 ..

저에게 그림을 그려달라는데 이 저도 정말 솜씨가 없거든요...

그러다가 우연히 서점에서 이 책을 발견했네요!!

이 책만 따라하면 그림그리기가 너무 쉽겠더라구요^^

 

 

<<머리가 좋아지는구불 구굴 쭉쭉 이어그리기>>

 

 준비물 -연필,펜,기름종이       

 

 그림 전체를 찬찬이 들여다보고

 출발 표시 부터 시작해 봐요 

 

     책에 있는 그림을 이용해 몇 번이고

                연습을 하다 보면 몸에 익힐 수 있어요!!

 

  완성된 그림 위에 색을 입혀 보면

  만족감이 배가 되고 그릴 때와

    또 다른 기쁨을 맛볼 수 있어요!

 

 그림을 그리며 관찰력, 사고력,

 창의력이 쑥쑥 자라겠어요!! 

 




이  책은 우리 나라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과 관계된 그림을 그려볼 수 있어요~~!!


 

정말 다양한 그림 그리며 그림에 자신감이 붙겠어요!!!

 

그림의 순서만 따라하면 쉽고 재미나게 그리기를 할 수 있어요!! 

저도 한번씩 머리 속에 떠오르는 그림을 그리려고 하면 


어떻게 그려야 할지 막히는데

정말 넘 놀랬답니다...!!


 

아무 도안이나 설명없이 그리라면 잘 그리지 못하는데

이 책은 정말 쉽게 그릴 수 있도록

선 하나 만으로도 그리는 방법, 순서가 나와 있어서 엄청 쉬워요!!

 봄에 관련된 그림도 무척 다양하네요!! 


두 세번만 따라하면 쇠뜨기를 완성할 수 있어요! 

연습하기도 아래에 나와 있어서 여러 번 연습해 볼 수 있네요!

 책을 보고 그리기를 배우고

저도 그림을 쉽게 배워서 아이랑 재밌게 놀아주었답니다  !!

아이도 진지하고 차분하게 잘 그리더라구요^^ 

여름에 만나 볼 수있는 매미~~~

갑자기 귓가에 매미 울음 소리가 맴도네요~^^

 

가을에 볼 수 있는 아름다운 단풍도 그려봐요~~~

 

이 책을 보고 그림을 그리면서 자신감도 생기고

집중력도 생겨서 아이 두되에도 정말 좋네요!!

두 아이가 요즘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책이랍니다!!

 

두 아이들이 그려본 모습이랍니다 ~~!!

그림을 잘 그리고 싶다면 !!


이 책을 권하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