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아이 캐릭터 도시락
박선희 지음 / 삼성출판사 / 2011년 3월
평점 :
절판




봄을 맞아 아이들 소풍과 견학이 많은데 늘 김밥과 유부초밥으로 싸 주었어요

맘들 요리 블로그를 보다 보니 너우 예쁜 도시락이 많은 거에요~~

저도 아이들에게 이렇게 해주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 같아 이 책을 구입했네요~~!! 

집에 있는 재료로도 예쁘게 도시락을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잘 산 것 같아요!! 

 

이 책엔 무려 227가지의 캐릭터 도시락이 나온답니다!!

정말 놀랬어요~~~

전 도시락 해 봐야 거의 몇 작품 안 나오거든요 @.@

얼른 다 만들어 보고 싶네요!!!

 

색깔 밥을 만드는 방법도 나와요~~~

노란색은 달걀노른자, 주황색은 간 당근

녹색은 브로콜리 가루, 갈색은 데리야키 소스등을  이용해서 이쁘게 만들수 있어요!!
 


아이들이 열광하는 뽀로로 캐릭터 도시락!!!!!

 

와우! 재료 정말 간단하네요~~~~

계란 지단으로 헬맷 만들고 김으로 몸통을 만들었어요 ㅎㅎㅎ

당근으로 안경! 입과 발은 노란 파크프리카네요!! 

와우 저도 따라 할 수 있겠어요~~~!!

근데 저렇게 예쁘게 나올지 급 궁금하네요^^

 

기차와 꼬마병정 너무 귀엽지요..??

늘 먹는 비엔나 소시지가 병정이 되었네요~~~!!

전 이런 아이디어가 없었는데 책에서 응용할 수 있어서 넘 좋아요!!!

 

토끼밥도 넘 앙증맞네요~~~!!

토끼모양 얼굴 장식도 모두 집에 있는 재료로 마면 된답니다~~

그리고 치즈달걀말이도 참 특이해요!!

전 늘 둥글게 말았는데 세모로 만드니까 너무 이쁘네요~~~!!

한 번씩 달걀말이도 변신을  해 봐야겠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원조 김밥~~~

남편도 김밥을 좋아해 재료를 사놨는데 아침에 해 주었네요!
 

전 콩나물김발이 도시락을 해봤어요!!

있는 시금치와 스팸으로 주먹밥을 만들고 김으로 눈 입을 붙이고

콩나물도 김에 말아서 잘라주니 아이들이 너무 잘 먹더라구요^^

그리고 하트달걀 도시락도 해봤어요~~

달걀말이를 그냥 기본으로 잘라봤는데 어슷썰기하면 하트 모양이 되는 군여!!!!!!!

아이들과 늘 밥 먹을 때 별로 맛이 없는지  얼른 먹지도 않고 둘째는 늘 떠먹여줬는데

이렇게 만들어 주니 서로 내꺼 내꺼 하며 다 해치웠답니다 @.@

다음 주 소풍 때  이렇게 캐릭터 도시락을 싸 주면 아이가 무척 좋아하겠어요!!!

한 두가지도 아니고 무려 227가지 캐릭터 도시락을 만들 수 있는 내아이 캐릭터 도시락  

적극 강추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