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rious Artists - 최승호 & 방시혁의 말놀이 동요집
기타제작사 / 2011년 3월
평점 :
판매중지


우리 아이들 아침에 일어나면 곧장 TV켜요

정말 안 좋은 습관을 들였답니다 ㅠㅠ

tv를 켜야 일어나거든요

그러다 보니 tv도 넘 많이 보고 책이나 CD듣는 건 별로 반응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버릇을 좀 고쳐주고 있어요.....

아이들가 서점갔다가 말놀이 동요집 신간이 나와서 만나봤어요!!

말놀이 동시집도 저번에 봤는데 정말 괜찮더라구요~^^

  

특히 '원숭이'는 2PM 조권이 불렀어요!!!

빨리 들어보고 싶네요`^^

  

이번 동요집에는 CD도 함께 수록 돼 있답니다 `^^

 


 

아이들 연령과 수준에 맞는 동시들이 많이 나와요!!

 

  원숭이 

 

말썽 꾸러기

원숭이 귀를 잡아당기자

원숭이가 이상한 소리를 지르네

아야

아야 어여 오요 우유 으이

 

우리 나라 대표시인 최승호님이 동시를 만들고

작곡가 방시혁님께서 곡을 만들어 조권이 불렀어요~!! 

CD를 들어보니 엄청 재밌고 계속 끌리더라구요~^^

 

그 외에도 다양하게 너구리, 피리, 소쩍새, 이구아나 등

제목과 동시도 연결이 돼어 특색있는 시도 많고

아이들이 읽어보며 이해력, 언어도 많이 늘었답니다~~!!

 

왼쪽 페이지에는 한 편의 동시, 오른쪽 페이지에는 그림이 예쁘게 그려져 있어요~^^

동시 내용도 신선하고 감성 개발과 심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네요! !
 
악보를 보고 연주 해 볼 수 있어요~~

저도 어릴 적부터 피아노를 배워서 악보 볼 줄도 알고

아이와 함께 장난감피아노를 쳐 가며 아이에게

동시도 읽어주고 동요도 들려주니 아이도 무척 좋아하네요^^

   CD도 21곡 다 들어봤는데~~

정말 다양한 곡들이 무척 재미있었어요~~~

음색도 좋고 잘 들리고 동요들 모두 밝고 경쾌했어요!!

 





특히 청개구리, 스컹크 무척 재미나요!!

아이들이 직접 실감나게 부르는데~~

무슨 내용인가 싶어 유심히 들어보았죠~^^

아이들이 배꼽 빠지려고 했어요 ㅋㅋ

 
읽어보고 !!~~~  동요에 따라 불러보고 ~~

  

아이도 음악 학원을 다녀서 이제 악보를 차츰차츰 볼 수 있고

리코더 오카리나등 불 수 있는데

아이가 악보 좀 익히고 해보려고 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들만 가득 모아서

재미나게 엮어 만든 말놀이 동요집!!

아이들의 언어! 어휘력에 무진장 도움이 된답니다!!

 

 

재미난 동요로 아이들 정서와 감수성에는 더더욱 좋고


다른 말이 필요없어요!!

아이들이 정말 재밌게 잘 본답니다 ~^^

아이들만을 위한 동요집으로 생각되지 않네요!!

온가족이 함께 동요들으며 동시 읽으니까 무척 재미나고 좋아요!!

 

애들과 어제 뮤직박스에 직접 봤는데

아이들이 계속 틀어달라고~~~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