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래 동화 - 꼬부랑 옛날 옛적에 보들북 7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들에게 제대로 된 전래동화 접해 주지 못해 걱정이었답니다

홈쇼핑 애플비 전집을 샀는데 전래는 고작 10권 ...

그것도 표지는  보드북이 아닌 얇은 종이에  >.<

아주 얇은 책...  정말 대 실망을 했지요...

우연히 마트갔다가 삼성에서 새로 나온 <<전래동화>> 발견하고는 바로 구매~~~!!





짙은 주황 색감부터 표지와  CD 구성~~!!

다른 전래와  뭔가 다른 느낌을 팍팍 받았답니다 ^^ 

면에는 책의 내용과 구성이 자세히 소개 돼 있어요~!!

 책도 펼쳐보았어요~

한장 한장 넘기며  <<전래동화>>를 읽고

아이의 생각과 함께 이야기도 해 가면서 읽어 나갔어요



책의 색감이나 그림들이 정말 좋고

표현의 어구도 적당히 잘 구사 되어 있었어요...!!

한 두 페이지에 전래 이야기로 마무리 돼 있어서

많은 전래들을 다양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네요^^



 

CD플레이어에 CD를 넣어 재생하니 소리가 정말 생생히 잘 들렸답니다 ^ㅁ^



평소에 전래를 잘 안 읽어줘서 전래동화를 찾지 않았는데

CD로 들려주고 저도 읽어 줬더니 아이들이 너무 재밌어 하네요 !!

아이들과 넘 재밌게 봤어요 ^ㅁ^

실감나는 전래동화 스토리를 재밌는 어감과 내용으로 잘 표현 해 주셨어요 !!

아이들이 이해하기 힘든 내용들도 재미나게 구사해서

내용도 지루하지 않구 계속 밤에도 계속 들으며  잔답니다~^^

 이 책을 보고 부터는 아이들이 세번 네번 달아서

계속 이 책만 보고 있어요

 <<전래동화>>를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적극 권해주고 싶답니다 ^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