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입학 준비 끝! 수학 - 초등 입학 필수 문제 초등 입학 준비 끝! 2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0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 큰 아이가 이제 1학년 되었답니다  ^ㅁ^


저도 학부형이~ ..  실감이 안 나지만 ㅋㅋ

아이 초등학습을 준비하려니 무척 부담감이 크고

아이와 이야기하면서도 1학년의 부담감을 주어 저도 참 미안하더라구요...

요즘은 옛날과 다르게 1학년 학습수준도 높아졌다 하고

1학년 되면 국어, 수학이 어떤 수준인지 

학교 들어가기 전 무얼 어떻게 가르쳐줘야 될지 몰라 이 책을 샀었지요 

책이 제법 도톰하지요..??   

필수 600개로 2학년까지 수학교과과정을 미리 익힐 수 있어요!!


아이가 수학을 잘하는 편이 아니거든요 



아이가 수학 문제 풀 때 생각을 잘 못하고 어려워 하는 것을 보면서

개념도 확실히 잡혀 있는 것 같지도 않고 어려워만 하더라구요.

1학년을 대비해 수학 개념이 잡힌 교재 어떤 게 좋은 것인지 잘 몰랐는데

이번에 아이즐에서 초등 입학을 단번에 준비 할 수 있는 교재가 나와 만나봤어요!!!

 

책의 맨 위에는 문제를 다 풀면 "참 잘했어요!"에 스티커를 붙여요!!

 

넘겨보니 책의 활용법도 나오는데요~

매일 30분씩 투자 해야 되는 군여!!

저는 늘 어린이집 생활에 맞추다 보니 학습도 많이 안 했고

하더라도 짧게 학습지 풀고 끝이었는데 ㅡㅡ;

 책이 제법 커서 안의 숫자와 글도 다 큼직 큼직 아이들이  보기에 편하네요!!

아이들의 연산을 돕는 재미난 문제들과 흥미롭게 학습 할 수 있어요!!

 차츰 차츰 단계가 높아지지만 아이들이 재밌어 하도록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이 많네요^^

 모양 찾기, 쌓기 나무로 개수 찾기를 해 보며

연산외 도형에 관해서도 재미나게 학습할 수 있어요!!

 나의 학습은 어느 수준인지 단락별로 나오고

맞은 문항 수도 체크해 볼 수 있어요!!

    

 학교 다녀온 오후에~ 아이와 함께 문제를 풀어 봤어요^^

 다 하고  그 자리에서 아이에게 채점을 해주면 너무 좋아한답니다 !!

간혹 빨리 풀려고 해서 틀리기도 하지만

침착하게 차근 차근 생각하며 답을 적도록 했어요

문제를 잘 보고 해야 되는데 문제를 끝까지 읽지 않아 틀린 경우도 있어요 @.@

문제를 끝까지 읽도록 가르치고,,  아이도 노력중이에요~~  

수학은 반복학습이 중요하더라구요^^

숫자라면 싫증을 내던 우리 아이!!  요즘 이 책에 재미를 붙였는데

이 책으로 1학년 수학 거뜬히 이겨 갈 것 같아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