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입학 준비 세트 (본책 3권 + 알림장 + 초등학교 입학 완벽 준비 가이드북) - 초등학교 선생님이 알려 주는
송인하 외 지음 / 웅진주니어 / 2011년 1월
평점 :
절판



<<초등학교 선생님이 알려주는 똑똑한 입학준비>> 

 

우리 큰 아이가 3월 2일!!  1학년 되었답니다 ^ㅁ^

저도 학부형이라니... 안 믿기네요... @.@



여태껏 어린이집만 다녀서 유치원과 다른 수업을 하고

막상 초등 대비 하려니 무척 부담감이 크고

1학년을 어떻게 준비해야 되나 많이 걱정했거든요...

그러다가 우연히 서점에서 이 책을 발견했지요!

웅진에서 나와서 정말 체계적으로 잘 구성이 되어 있더라구요!!

 



 

책을 펼쳐보면~~~

 

 





 

하루씩 하는 학습계획표도 나와 있고 스티커도 다양하게 있어요!!

 

 

 

ㄱ ㄴ ㄷ ㄹ 자음과

ㅏ ㅑ ㅓ ㅕ 모음을 배울 수 있고

이중모음, 된소리등 다양하게 차근 차근 학습할 수 있어요~!!

 

 

 

동사와 반대말 동시, 알림글도 배울 수 있어요!!






   

수 순서와 수의 크기, 가르지, 더하기, 빼기

그리고 여러가지 모양찾기, 며치 시간, 달력, 화폐 등을 배울 수 있고

1학년때 아이들이 배워야 할 내용을 이 책을 통해 다 만날 수 있네요!!

 

우리 아이가 2004년 12월생이라 또래보다 많이 늦고, 말도 버벅거리고


글이나 수를 배우는데 아이가 힘들어하더라구요

그래서 9살때 학교 보낼까 하다가

어린이집선생님이 '괜찮아요.. 1학년 가면 돼요' 하지만...
울 신랑은 9살에 학교 보내고 싶어하더라구요 ..
이제 마음을 정하고 입학을 준비하는데 이 책 정말 좋네요~~

이 책 3권으로 만반의 준비를 다 할 수 있으니까요!!!

 

 

 

자음을 색칠 해 보며 ㄱ ㄴ ㄷ ㄹ 을 확실하게 익혀요!!!

 

 

 

1,2,3,4,5.... 단숨에 다 풀어버리네요!! 

 

 

 

아이가 척척!! 스티커 붙이는 걸 무척 좋아해요~~!!

1-1 바른 생활에서 배울 수 있는 학교 생활들~~!!

학교 건물 안에 무엇이 있는지,, 장소에 맞는 이름 스티커를 붙이며

어떤 곳인지 자세하게 알 수 있어요~~!!

 

 오늘 하루 학습 끝~~~!!  스티커 한 장 붙여 주었어요~^^

 

 

2권도 1권의 기초보다 조금 업그레이드되어 실력을 쌓을 수 있어요~!!

 

 연필 쥐는 법 부터 나와요~~ 

아이가 연필로 맞는 그림에 동그라미 했는데 잘 보이시나요??

 (디카가 고장이 나서 폰으로 찍었어요 >.<)

 

 

    

 

1-50까지 셀 수 있는 부분과 묶음 부분이 나오네요

1권보다 조금 난이도가 높아요~!!

 

 

 

매일 매일 공부하며 아이가 직접 스티커를 붙였어요!!

 

 

삼일절 ,,, 형님이 출근하셔서 10살 사촌 형아이 놀러왔는데



하루종일 놀다가 학습지도 풀었네요


 

 

 

반듯이 앉아서 둘이 학습하는 모습이 무척 대견하네요...

남자애들이라 부산스럽고 집중을 잘 하지 못하는데

형아 모습을 본보기 삼아 집중력과 끈기를 기를 수 있어서 좋네요!!

 

 

 

1,2권 아이에게 맞는 수준이라 아이도 어려워하지 않고 막힘없이 잘 풀었어요!!

모르는 건 제게 물어보기도 하고 아이가 학습에 열중하는 모습이 예쁘네요!!



두 아이들 얼마나 사이가 좋은지 사이좋게 책도 잘 보고

<똑똑한 입학준비> 로 같이 공부하고 ~~ 글도 쓰고~~  숫자도 배우고

학교생활도 미리 배울 수 있어서 아이에게  더없이 좋은 워크북이랍니다!

아이에게 적합해서 계속 구매해야겠어요~~~!!



책의 맨 뒷페이지에는 똑똑한 입학 준비 상장도 들어있어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