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싶었어!
국씨남매 글, 이경국 그림, 플레이송스 음악 / 바이시클 / 201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 인기 서적 바이시클에서 "보고싶었어! "가 나왔더라구요~~

서점 가서 "누굴 닮았나!" 나왔을 때 사 주었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차에서  플레이송 CD틀어주면 늘 따라부르고

저도 아빠도 이 음악에 매료됐답니다!!

아이들도 다 외웠어요~~



지금까지 본 유아 서적 중 아이들 보기에 바이시클만큼

잘 만들어진 책은  없는 것 같아요~


이 책은 CD도 함께 들어있어요~~!!

 



 

<<이 책이 선사하는 3가지 감동>>

 

가슴 찡한 스토리!

곰돌아! 포클레인아! 로보트야! 어디 숨었니?

신나는 숨바꼭질을 소재로 한 가슴 찡한 스토리!

 

모두 살아 있어요!

찰리집의 물건들은 모두 살아 잇어요!

아이와 책 속 가득한 완소 친구들을

손가락으로 짚어가며 찾아보는 무한한 재미!

 

책을 담은 음악들!

플레이송스스쿨 압구정점에서만 한해10,000만부

판매된 인기절정의 유아음악 플레이송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숨바꼭질을 소재로 재미나게 엮어진 책이랍니다~~!!

우리 아이들~~ 겨울 내내 집에만 있었죠

전 아이들에게 숨바꼭질을 안 가르쳐 줬는데도

어디서 배워왔는지 두 아이들이 숨바꼭질을 너무 잘 하더라구요~^^

이방 저방 숨을 곳이 많으니까  아이들은  겨울 내내

 숨바꼭질 하는 재미로 살았지요 ~^^

친구들과 숨바꼭질하는 "보고 싶었어!"를 펼쳐 보았어요~~!!


  





 

"우리 숨바꼭질 할까?"

" 가위 바위 보"

찰리가 술래가 되어 친구들은 함께 즐겁게 숨바꼭질을 해요.



 

" 꼭꼭 숨어라! 열 세고 찾는다"

친구들은 후다닥 뛰어 가며 집안 곳곳에 숨으러 갔는데...

그림과 함께 집안 구석구석도 재미나게 살펴볼 수 있어요!!

정말 살아 있는 집안의 모든 물건들이 모두 웃고 있네요!!

서랍장도, 변기도, 화병도, 주전자도 , 침대, 컵, 빗, 심지어 변기솔까지 ㅋㅋㅋ

정말 그림들이 재미나고 입체감 있게 잘 그려져 있어요~~~

 

 

 

곰돌이를 찾으러 간 찰리는 옥실에서 곰돌이 모양의 가운,곰돌이 모양 물 비누를 보며 곰돌이로 착각해요!!

이 책을 보며 그림과 함께  똑같은 모양 찾기 해도 재미나겠어요!!

찰리는 곰돌이를 찾아 내고 무척 기뻐하네요~~~!!

 

 

 

포클레인을 찾으러 주방에 갓다가 포클레인 그림과 포크레인과 비슷한  

파스타 국자를 보며 아니구나... 한숨을 내쉬기도 하구요~^^

마침내 찰리는 아주 쉽게 포클레인을 찾아 내고~ 무척 좋아하네요 ~^^

그리고 두 친구들과 함께 정원에 나와 로보트도 찾으러 가요!!

 

 

 

로보트 모양의 우편함과 로보트 그림의 쿠션을 보며  로보트인 줄 착각했다가~~

꽃밭에 숨어있던 로보트를 찾아내며 무척 기뻐하네요!!

친구들 모두~ 기뻐해요 ~!! 찾았다는 기쁨에 보고 싶어서

 찰리는 눈물이 날 정도네요!!

 

그 때 찰리의 친구들이 찰리의 집에 놀러와 야구도 하고 샌드위치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네요!!

 

그리고 밤이 되어  찰리는 모두들 재우다가..

아차!! 소방관이 없군여!!

 

찰리는 그때부터 소방관을 찾지 못해 엄청 걱정하네요!!

찰리는 소방관을 잊어버리고 여태 놀았네요 ..

찰리의 표정도 정말 역력해요~~~!! 큰일났지요!!

찰리는 밤새도록 소방관을 찾고...

소방관은 "쉿!" 아직도 꼭꼭 숨어라 놀이를 하고 있네요...

 



 

찰리는 놀이 약속을 지키지 못해 무척 미안해 하지요..

책을 통해 순수한 모습도 볼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로 잼나게 엮어져 무척 맘에 드네요!!

 

두 아이 모두 이 책을 넘 좋아하네요!!

살아 있는 모든 것들이 책 속에 가득 담겨져 있어서 아이가 무척 좋아하네요!!  

바이시클에서 앞으로도 계속 유아서적 많이 나와서 계속 만나보고 싶어요^.^  

울 나라 NO. 1 유아 서적이 되길 바라며 ~~

'구매할 가치! 사랑받을 가치!'가 충분한 바이시클 "보고싶었어!" 
더욱 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게 되길 바래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