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를 슝슝 신나는 슈팅]플라잉 치즈 (Flying Cheese)
비저너리
평점 :
절판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보드게임을 만났어요!!

바로 Flying Cheese!!

하늘을 슝슝 날으는 치즈 보드 게임이랍니다!!!

우리 큰 아이, 작은 아이 둘다 남자라 보드게임하는 걸 무척 좋아하고
아이들의 호기심 또한 충족시켜주고 집중력, 사고력도 키워 주고
아이들 교육과도 관련되어 두뇌 회전에도 정말 좋겠더라구요!!!



제품을 개봉해 펼쳐 보았어요!

정말 게임이 재미나보이네요!!


   게임에 필요한 점수를 아이가 하나씩 하나씩 떼어보네요!!

설명서를 보고 차근 차근 아이에게 설명을 해 주고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했어요!!

 

치즈가 슝 ~~ 날아가는 모습 보이나요..?? 

아이들이 너무 재밌어하네요!!!

 설명서에 나오는 방법으로 해보다

또 다른 자기들만의 게임방법으로 Flying Cheese 게임을 하니 

 

  아이들이 넘 재미나해요!!

 


아이들이 만지는 제품이라 안전하게 만들어주시고

생쥐와 고양이 캐릭터 그림도 넘 이쁘네요^^

아이들이 게임을 넘 재밌게 했어요!

제품도 튼튼하게 잘 만들어 주셔서 아이들이 오래 갖고 

 

 놀아도 잘 닳지 않고 깨끗해요!! 

케이스도 튼튼해서 보관도 쉽고 넘 맘에 드네요

아이들이 재미있게 보드게임 놀이 할수 있도록

여러모로 많이 신경써서 만들어 주신 제품이네요!!
 

 

어제는 사촌이 놀러와서 함께 Flying Cheese로 함께 놀았어요!!

온 가족이 함께 게임도 즐길 수 있는 Flying Cheese!!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

 늘 지금처럼 생각투자에서  앞으로도 좋고  

 

훌륭한 보드게임 많이 기대할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