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들자 6 : 세계여행 내가 만들자 시리즈 6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내가 만들자 세계 여행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들기!!!

이 책 속에 15가지의 세계문화유산을 만들 수 있는  만들기 놀이가  가득 들어있어요!!

아이들과 세계 문화가 나오는 책을 보며 독후활동으로 

문화 유산 만들어 보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


정말 어렵다고만 느껴졌는데  이 책만 있으면 다양한 세계문화유산을 만들수 있고

 재밌고 쉽게 그 나라의 건축물을 만날 수 있으니 어찌나 좋은지요~^^  

또한 아이와 함께 이렇게 만들며  집중하고 사고할 수 있고

 

두뇌에도 좋고 다방면으로 좋을 것 같아 구입해 봤네요~^^

 재료 : 이 책 한 권!!!  손 !!

가위도 필요없어요!! 풀도 필요 없어요 ~!!

그냥 뜯어서 조립만 하면 끝~~!! 

 

큰 아이는 이 책을 펼쳐놓고 한참을 건축물 들여다 보고 건축물이름도 맞히더라구요!!

어린이집에서 배웠다면서 ㅎㅎㅎ

 

  세계 여행 책을 펼치면 





 세계 여행 만들기 시작  



 

탐정 대회 1등을 수상한 탐정 야옹이가 세계의 각국 건축물을 

망가뜨리는 범인을 찾으러 가는 내용이 나와요


도대체 누가 이런 짓을 하는지 범인이 누굴까...??

범인을 찾으러 다니면서 한페이지 넘기면 세계를 다니며 그 나라를

 대표하는 상징물과 문화유산들을 만들어 볼 수 있어요 !!


범인은 맨 마지막 페이지에 나와요 ㅋㅋㅋㅋ

 




이 책이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되네요!! 

미국의 자유의 여신상, 영국의 타워브리지, 에펠탑,  대한민국의 남대문,

이집트의 피라미드, 스핑크스 등  꼭 배워야 할 세계문화유산들을

아이들이 만들기 쉽도록 자세한 설명으로 만들어 볼 수 있답니다!! 

 

 

 

차근 책 속에 있는 세계여행 만들기 모형을 뜯으면 돼요!!

그리고 책의 설명대로 접어서 끼우면 돼요!! 

작은 아이는 형아에게 떼어주고 큰 아이는 조립하고

그 자리에서 형아가 만들어 준 장난감으로 놀이해 보네요 ㅋㅋㅋ





둘째 아이가 더 재밌게 갖고 노네요!!

은욱 :  형아 잘 하고 있어??

  예쁘게 만들어 줘!!   

 은호 :  응 ! 잘 하고 있어!!    

은욱 : 

이제 8살 되는 은호에게는 하나도 어렵지 않네요!!

하나도 막힘없이 혼자 다 만들더라구요!!!

형아가 얼른 만들어 주길 기다리는 둘째아이 표정을 보니 너무 행복해 하네요 ~ ~~

 

 내가 만들자 세계 여행 완성 
 아이 혼자 다 만들었어요!!

제가 도와준 것도 없이 어느 새 뚝딱 다 완성했더라구요~^^

감탄 ,  감탄~~~~~~~!!!

넘 놀랐어요!!!!!



손으로 뚝딱 뚝딱 건축물 만드니  정말 실제 건축물과 똑같지요..??

사진과 똑같이 만들 수 있다니!!! 정말 놀랍네요!! 


21세기에 살며 다양한 세계를 맛보며 경험하는 우리 아이들~ 

아직까지 해외로 나가본 경험은 없지만 책 속에서 다양한 문화를 접하며

우리아이도 세계인이 되기 위한 첫 발을 내딛어 봐요!!

 

 "나 스스로 만들 수 있다" 싶으니까 아이들이 큰 성취감을 느끼네요!!

손협응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내가 만들자 세계여행편!! 

이 책으로 신나게  만들며 놀이 할 수 있네요!!

" 만들기"라면 무척좋아하는 아이들~~~!!  

세계여행외에도 동물,  공룡, 우리집등 많이 있던데 아이가  사 달라고 조르네요~~

조만간 "우리집"도 하나 더 사 줄 듯 해요!!

제가 어릴 적 인형놀이 종이에 만들고 색칠 하고 오리던 추억이 떠오르는데

요즘은 책이 너무 좋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세계여행 책도 잘 보고  만들기도 잘 하고  ~~  정말 유익한 시간이 되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