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코끼리 코야 - 감각 자극 오감 발달 아기 헝겊책
작은북 글, 오연진 그림 / 블루래빗 / 2010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아기 코끼리 코야

 

아기 뇌발달에 좋은 헝겊책을 만나봤어요!!!

예전에는 애**만 나오는 줄 알고 종종 샀었는데

블루래빗에서 예쁜 헝겊책이 나왔더라구요~!!

아기 코끼리 코야랍니다!!

  





아기의 오감 발달을 위한 재미난 헝겊책!!

무척 다양한 재미가 가득 담겨져 있을 것 같은데요~~^^   

사진을 올리느라 크기가 줄었는데 실제로는 초딩 얼굴 만하네요~^^

반짝이는 햇님 거울이 울 아기를 반기네요!!!

ㅇㅖ쁜 얼굴을 비춰 줄 수 있는 햇님!!

거울처럼 만들어져서 책을 들여다 보면  아이 얼굴이 책 속에 나오니까

아이가 엄청 재밌어 하네요!!!

거울을 보며 아이 얼굴도 여러가지 반응을 나타내며 넘 좋아해요!!

물 속에 빠진 코야의 해맑은 표정을 보면서도 아이가 엄청 좋아하네요!!

물 속 헝겊도 약간 다른  재질이라 

 아이가 만져보며 촉감도 느낄  수 있구요~~

  

다양한 곤충도 나오고 책의 색상도 진하고 다양해요!!

나비는 줄에 달려 있어서 절대 어디 날아가지 않겠어요!!

노란 꽃에 붙일 수도 있고 튤립속에 들어갈 수도 있어요!!

꽃잎에  바스락 소리가  나네요!!  

이 바스락 거리는 소리는 아기가 엄마 배 속에

 있을 때 들었던 소리와 비슷해서

아기들이 무척 좋아한다고 해요 !!


책을 만져 보며 바스락 소리를 듣게 되고 

아기의 관심을 이끌어 줄 수 있네요!!

  

하루종일 바깥 나들이로 피곤해진 코야가 잠들었네요`~~

아이랑 함께 놀다가 자기 전에 읽어줘도 참  좋겠어요!

아이들 정서에도 좋고 책을 보며 집중하며 엄마와

 교감을 나눌 수 있어서 더더욱 좋네요!!

 

코야의 다리에 흑백 패턴이 있어요!! 

만져보면 세 군데는 솜이 있고 한 군데는 삑삑이 소리가 난답니다~^^

어디서 소리날까?  

아이랑 함께 맞춰보는 것도 참 재미나겠어요!! 

 

   치발기 따로 구입할 필요 없어요!!

책 속에 헝겊재질뿐만 아니라 깨물어도

 안전한 별모양 치발기도 있어요!!

 

  코야의 얼굴!! 알록달록한 코도 만지면 삑삑 소리가 나요 ㅋㅋ

오른 쪽 귀는 검정바탕에 흰색 도트 무늬가 있어요

흑백패턴은 신생아때부터 아이들에게

 시각적으로도 발달해 줄 수 있겠어요!!

귀를 만지면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나요!!

왼쪽 귀는 다양한 색상의 줄무늬 패턴이 있구요~~

부드러운 소재로 잘 만들어졌네요!!

 

요즘 이 책으로 이아기 너무 행복해 하네요^^

아이들은 놀 때 갖고 놀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입으로 물고 빨 때도 있는데 아무 제품이나 줄 수가 없겠지요 !!

플라스틱 블럭과 눈으로는 보기 좋은 알록달록 색깔 놀잇감 등을

생각없이 입에 넣어 느껴보고 빨면  전 불안하거든요 ㅜ.ㅜ

하지만 인체에 닿아도 전혀 무해한

 면 100% 코야 헝겊책 만나 너무 안심이 돼요!!! 



 

  아기와 함께 책 읽는 것은 부모님과 아기가 공유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쌓는 일이에요!!

아기를 품에 안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읽어 주세요!!

작은 요구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며

풍부한 상호작용의 기회가 될 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