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만들기 생각 씽씽 상상 톡톡톡
블루래빗 편집부 엮음 / 블루래빗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동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만들기!!!

책 속에 15마리 동물 만들기 놀이가  가득 들어있어요!!

부산엔 동물원이 없어서 동물도 못 만나고 .,,  

넘 넘 아쉬웠는데 이렇게 재미난 동물 만들기 책으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다니!!

"동물만들기" 처음 만나 봤네요!! 

 

  







 

동물 만들기 놀이를 하며  집중하고 사고할 수 있고

두뇌에도 좋고 다방면으로 좋을 것 같아 구입해 봤네요~^^

 

재료 : 동물만들기  책, 풀!!

가위도필요없어요!! 풀만 있으면 돼요~~

  

 

작은 아이는 이 책을 펼쳐놓고 한참을  동물 이름 맞히네요!!

 

 

 동 기 시작 

 

   

 

차근 책 속에 있는  동물만들기 모형을 뜯으면 돼요!!

그리고 책의 설명대로 풀로  붙여요!!! 

    


젖소도 만들고 강아지도 만들고 기린도 만들고~~~

 

아이랑 함께 만들었어요!!!

손으로 뚝딱 뚝딱 만들어 풀로 붙이니 정말 실제 동물과 똑같지요..??

  

엄마 닭도있고  병아리도 있고 ㅎㅎ

장식장에 진열 해 봤어요!! ㅎ

 



동물들이 옹기 종기 다 모였어요!!!

 

  

이제 동물도 "나 스스로 만들 수 있다" 싶으니까 아이들이 큰 성취감을 느끼네요!!

손협응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동물만들기!! 

이책으로 신나게 놀이 할 수 있네요!!

" 만들기"라면 무척좋아하는 아이들~~~!!  

 동물만들기 외에도 탈 것,  공룡편이 있던데 아이가  사 달라고 조르네요~~

조만간 하나 더 사 줄 듯 해요!!

책도 잘 보고  만들기도 잘 하고  ~~

더군다나 동물 만들기 책으로 정말 유익한 시간이 되더라구요!!

전 적극 강추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