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대마왕 번지 부릉부릉 브루미즈 2
홍익키즈 편집부 지음 / 홍익키즈 / 2010년 12월
평점 :
품절



 브루미즈  

 



요즘 인기리에 방영되는 EBS <<브루미즈>>

옴마야~~ 서점에 가니까 <브루미즈>가 책으로 나왔더라구요!!

아이들이 아침에 <브루미즈>를 너무 재밌게 봐서

 어린이집 차도 놓치곤 한답니다 >.<

노래도 너무 잘 따라 불러요~~!!

"브루미즈! 달리자 즐거운 여행~~!!

브루미즈! 달리자 함께 나가자~~!!"

지금까지 본 유아프로 중 아이들 보기에 브루미즈만큼

신나고 재밌는 방송은 없는 것 같아요~

 브루미즈 책 중에 " 장난대마왕 번지"를 읽어 봤어요!! 

 


친구들과 함께 축구를 하다가 스피더의 공을 가로 챈 번지!!


번지는 엘파이어의 꼬리를 막아 몸에서 자꾸 연기가 나게 만들구요

번지는 무척 장난이 심하네요 ㅡ.ㅡ 

하지만 번지는 자기가 그러지 않았다고 해요!!

  

 번지는 너무 억울했어요!!

알고 봤더니 까만 가면 쓴 똑같은 번지가 있었네요!!!

  

친구들은 모두 힘을 합해 장난꾸러기 범인을

잡을 장치를 해서 까만 가면 쓴 브루미를 잡았지요!!

이 모든 장난은 번지의 사촌 펀지가 짖궂게 벌였군요!! ~~

펀지는 번지가 부러워서 심한 장난을 치게 되었다며

마을 사람들에게 가서 진심으로 사과를 하게 돼요! 

 



 

모두 인사하고 돌아가는 엉덩이에는

 또 재미난 장난으로 한바탕 웃게 하네요!!

 

우리 아이도 한 번씩 개구진 장난을 쳐요

그 정도가 심하면 친구들에게도 상처를 주고

미움을 사게 되는데 우리아이도 이 책을 보더니

심한 장난을 하면 안 됨을 느끼네요!!

 

책도 재미나지만 책속의 부록도 무척 맘에 들어하네요!

 


 


물만 대면 그림이 저절로 그려져요~~

아이에게 물을 적신 붓을 주어 그리게 했더니

멋진 그림이 나타나더라구요^^

정말 신기했어요!!!

 



 완성!! "내가 만든 작품"이라며 아이가 무척 흡족해하네요^.^

  

  둘째는 책에 흠뻑 빠졌어요~~~  

 

책도 보고 그림도  그려보고~~~^^

 

두 아이 모두 이 책을 넘 좋아하네요!!

TV속에서만 보던 모든 것이 책 속에 가득 담겨져 있어서 

아이가 무척 좋아하네요!!  

 브루미즈시리즈로 책도 많이 나오고 스티커북, 색칠놀이등

많이 많이 만나보고 싶어요^.^  

울 나라 NO.1 유아 프로가 되길 바라며 ~~

'구매할 가치! 사랑받을 가치!'가 충분한  브루미즈!
더욱 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게 되길 바래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