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것 스티커왕 (놀이책 + 스티커 6장) 붙여도 붙여도 스티커왕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2월
평점 :
품절


<<fun 스티커북>> 탈것 스티커왕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자동차 스티커!! !

<fun 스티커북> 탈것 스티커왕이랍니다

마트갔다가  아이들이 사달라고 해서 가격도 착하고 사왔네요~^^

 

 



 




책 한권에 스티커가 무려 6장이나!!!  

스티커가 총 200가지가 넘는답니다 ~^^

 

 

 
 
 

 

사물과 함께 한글도 있어서 둘째 한글 학습에도 넘 좋네요!!

스티커를 붙이며 손의 협응력도 길러주고


우리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자동차로 아이들 마음도 즐겁고

스티커를 붙이며 재밌게 놀이할 수 있답니다 ^^ 

 

 

 

 

 

 
 
 
 

아이 스스로 할 수 있을 만큼 흥미롭고도 잘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

 아이들이 직접 자동차를 붙이면 되니까요!!!

 스티커를 떼서 자동차 놀이도 하고, 주차도 해 보고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어요!! 

 

 


둘째아이 혼자 다 붙인 거랍니다!!!

물론 자동차가 뒤집힌 것도 있지만  ㅎㅎ

옆에서  제가 해주는 것 보다

아이 스스로 붙이는 걸 너무 좋아하네요!! 

아이들 성격에도  더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앉아서 차분히 집중하며 성취감을 길러주니까요~!

다 붙여 놓고도 또 들여다 보고 너무 많이 펼치고 놀아서

 책이 너덜 너덜 해졌어요  ㅋㅋㅋ

 

    

 

 

두 아이들이 자동차 스티커놀이로


페이지 마다 신나는 배도 있고, 비행기도있고 

아이들이 사물도 익히고 한글도 익히고 !! 

완성할 수 있는 성취감까지~~!!

  색감도 진하고 스티커도 잘 붙여지고 아이들의

 시각적 자극도 많이 되겠어요!!











아이들이 요즘 이 책에서 손에서 떼지 못하더라구요!

하루 만에 다했어요 ㅡㅡ;

 

아이와 스티커 놀이 해 보니 정말 재밌네요~^^

아이가 무척 흥미로워하고 마음에 쏙 들어요~^^



삼성출판사 책을 자주 사다 보니 삼성의 진가를 알 거 같아요!!!

가격이 3,900원!!!! 정말 착하죠 ..??^^

 많이 비싸지도 않아서

어린이집 친구 생일 선물로도 넘 적당하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