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손 왼손
맥스 루케이도 글, 개비 핸슨 그림, 권기대 옮김 / 베가북스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오른손 왼손



 




책꾸러기에서 만든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동화책을 만나봤어요!


맥스루케이도의 신 오른손 왼손이란 책이에요

"괜찮아 그래도 넌 소중해, 넌 특별하단다"외에

여러 권을 접해 봤는데 작품이 정말 뛰어나더라구요!!

이번에 나온 책도 내용도 참 좋지만 표지 그림도 무척 사랑스럽네요^^

 

 맥스루케이도께서 직접 쓰신 엄마 아빠에게 드리는 글도 있답니다!!

 

 

집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며 두 손으로 서로를 돕는데

 이 책으로 여러 가지 방법을 깨우쳐 주기에 참

쉽도록 인도해 주시네요

 
 


 

 

개와 함께 손바닥을 마주대며 한 손 , 두손, 손가락 다섯, 모두 열개 !!

하며 소녀가 무척 행복해 하는 모습부터 시작돼요!

 

 

함께 물 놀이를 하며 서로를 씻겨 주는 손!!!

꽃도 따고 흙도 만지고 단추도 채우고 신발 끈도 매고

 악기도 연주하고......

손으로 흙도 파고  그림도 그리고

와! 두손으로 하는 일 이 이렇게 많다니 !!

아이가 무척 손을 소중하게 생각하네요!!


할머니께 편지도 쓰고 포옹할때도 손이 필요하고

설거지도 돕고 정리정돈도 할  수 있는 손!!

잠자리에 들며 하나님께 기도하며 '두 손을 주셔서 감사함'을

 느끼게 하는 책이에요!!



책의 뒷페이지에는

남을 돕는 두손, 친절한 두손사랑의 두손에 대해

자세히 적혀있고 아이에게 모두 읽어 줬어요!!

아이도 "맞아요~!!" 하며 무척 공감을 하네요!!

 


 
 
  

 

아이랑 함께 보며 아이도 책 속의  모습을 그대로 따라하네요!!

두 손이 있어 너무 감사해요! 하며........

이 책과 함께 넘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까르르 웃는 우리 아이들의 귀여운 미소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에 감사와 잠시나마의 즐거움을 만끽했습니다.
애들 웃는 소리만 들으면 저 아픈 것도 다 사라져요 ㅎㅎㅎ

두 손의 소중함을 알며 손으로 얼마나 많고, 좋은 일에

쓰일 수 있는 지도 알게 되었어요

손도 안 다 치고, 몸도 안 아프고 건강하게 잘 자라 주었으면 

 좋겠네요 

형아랑 이 책 보며 넘 즐거운 하루였어요!  
꼭 닮은 개구쟁이 두 녀석들로 세상을 다 가진 것처럼

요즘 너무나 행복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