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박또박 한글쓰기 : 단어 100 또박또박 쓰기 100
아이즐 편집부 엮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큰 아이가 이제 1학년된답니다 ^ㅁ^

저도 곧 학부형이 되네요...

아직 입학을 안 해서 실감이 안 나지만

초등 대비 하려니 무척 부담감이 크고

아이와 이야기 하면서도 1학년의 부담감을 주어 저도 참 미안 하네요...

아직 글자를 예쁘게 잘 쓰지 못한답니다 ,

그래서 이번에 새로 나온<또박또박 한글쓰기 단어 100>

을 만나보았어요!!!

 



 





한글단어를 100가지나 또박 또박 쓰며 올바르게 배울 수 있네요!!

표지에는 그림과 함께 단어가 같이 있어서

이제 한글을 시작하는 아이들에게도 엄청 좋은 교재네요!!

  

먼저 자음쓰기를 배울 수 있고

  

모음쓰기도 배울 수 있어요!!!

 



 

농장 동물에 관련된 그림자와 한글을 맞혀 보는 페이지가 있고

  

그에 관한 고딕체로 실사 그림과 함께

단어를 또박 또박 쓸 수 있어요!!!

 



 



실제 사진도 나와 있어서 아이들이 무척 흥미로워하네요!!!

 



 



사물에 관한 단어도 나오구요~^^

 

단어도 100가지 배우고, 한글도 고딕체로 또박 또박 쓸 수 있고,

혼자서도 학습할 수 있는 힘도 길러 주고 ~~

와!! 너무 좋네요!!!

 

책의 맨 뒷페이지에는 상장도 들어있어요!!! ㅎㅎㅎ


<또박또박 한글쓰기 단어 100> 다 끝내고 나면 상장 줘야겠어요! 

 



또, 찾아보기도 나와 있어서 아이들이 단어 찾기에도 좋네요!!! 

 



 

 2004년 12월생이라 또래보다 많이 늦고, 말도 버벅거리고

글도 많이 쓰면 아이가 힘들어하더라구요

그래서 9살때 학교 보낼까 하다가

어린이집선생님이 '괜찮아요.. 1학년 가면 돼요' 하지만...
울 신랑은 9살에 학교 보내고 싶어하더라구요 ..
이제 마음을 정하고 입학을 준비하는데  이 책 정말 좋네요!!

고딕체로 또박 또박 쓰는 연습을 한 번 도 안 해줘서 인지

글도 삐뚤 삐뚤.. 크고 작고 엉망이었거든요ㅎㅎ

이 책으로 글을 쓰다보니 좀 많이 나아졌답니다!!! 

 



 

우리 아이 연필 쥐는 처음 시기부터 바르게 글 쓰는 방법을

가르쳐줬어야 했는데

이제사 만나게 되어 조금 후회가 밀려 오네요^^

그래도 아이가 재미를 붙이고 너무 잘 하네요^^

 

둘째도 5살 되는데 형아가 글자쓰며 공부하는 모습을 보더니

옆에서 다 쓴 학습지에 연필로 힘없이 따라 그리며 공부하네요!!

그 모습도 너무 우습기도 하고 예쁘네요!!
두 아이들 얼마나 사이가 좋은지 사이좋게 책도 잘 보고

<또박또박 한글쓰기 단어 100>으로 같이 단어도 공부하고 ~~

글도 쓰고~~  큰 아이도 물론 효과 만점이지만

실사와 함께 단어 인지도 되어 

둘째아이에게도 더없이 좋은 교육이 되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