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아플까봐 꿈공작소 5
올리버 제퍼스 글.그림, 이승숙 옮김 / 아름다운사람들 / 2010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그림책을 펴내며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올리버 제퍼스'가 이번에 6번째 작품을 냈네요!!

바로 "마음이 아플까봐!!"

이 책은 곧 영화로도 만들어진대요...!!

아이들에게 정말 필요한 도서인 것 같아 구입했답니다!!! 

 



 

표지를 펼치니 할아버지와 소녀가 지내는 모습이 무척 많이 나오네요

각기 다른 모습의 할아버지와 소녀가 이야기를 나누는 일상을 보니...

 무척 사랑스럽네요

 

호기심 많은 한 소녀가 나오는데...

어느 날 할아버지의 빈 의자를 발견하고

소녀는 마음이란것을 빈 병안 에 담네요..

마음에 두렵고 외롭고.. 마음이 아플까봐 빈 병에 담아 두었네요

소녀는 점점 자라 숙녀가 되었지만

세상에 대한 열정, 호기심 모두 잃고 병은 점점 무거워져 가네요 ...

그러던 어느날 호기심 많은 꼬마 아이를 만나

아이의 물음에 대답을 못하게 되네요....

마음이 없기에 아무 말도 할 수 가 없었지요...

소녀는 마음을 꺼내야겠다고 생각하고 아이의 도움으로

마침내 마음이 꺼내지네요...

이제 빈 의자는 채워졌고, 병은 비었습니다... 하며...

 

제목도 내용도 무척 맘에 들었어요....

뭔가 많은 것을 우리에게 전달해 주고....

아이도 잘 이해하지 못하지만

한번 두번 읽다 보면...

ㅇㅏ이에게  무척 큰 도움이 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읽으면 읽을 수록 따뜻하고 감동적인 내용이

우리의 마음속에도 고스란히 마음에 남네요...

또한 작가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어떤 작품으로 찾아올지 무척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