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공주 마음똑똑 (책콩 그림책) 8
코리 도어펠드 글.그림, 천미나 옮김 / 책과콩나무 / 2011년 1월
평점 :
절판





  핑크 공주



 




책과 콩나무에서 나온 예쁘고 사랑스러운 동화책을 만나봤어요!

" 핑크 공주 " 란 책이에요!!

책제목부터 표지 !!  모든 컬러가 핑크네요!!

무척 재미나고 궁금해서 아이랑 함께 구입했네요^^

 


 
 두 아이들 연령에도 넘 맞고 색감이나 글밥도 적당해서두 아이들
요즘 자주 꺼내보는 책이랍니다!!
 
 

 

니가 좋아하는 모든 사물들이 책 속 가득 담겨있네요!!

더군다나 핑크를 무척 좋아해 페니의 하루는 아주 싱글벙글하네요 ^^
 
 
 

핑크선글라스, 핑크 신발 , 핑크 파티!!

페니를 보기만 해도 무척 기분좋아지네요^^

저도 핑크라면 무척 좋아하는데~~

 

 
 

   

페니는 무시무시한 괴물이래도 핑크라면 만사 OK!!!

정말 핑크를 좋아하나봐요^^

 

 
 
 
 

 

그런데 어느 날 페니의 동생이 태어났어요!

바로 남동생이지요^^

파란방, 파란 물건들을 보더니 표정이 정말 굳었어요

파랑은 싫어하며 토라져 있다가... 

 

 

 

동생의 얼굴을 보더니 페니는 마음을 활짝 여네요^^

동생을 보고 무척 행복해 하는 모습~~~

정말 사랑스럽네요^^

 



 

우리 아이도 한 번 읽어보더니 ...금새 내용을 이해 하네요!!!

두 아이들 보여주기에 정말 좋은 책 같아요~!!

글밥도 적당하고 그림도 너무 이쁘고 ~   

정말 오래도록 사랑받을 것 같아요!!




아이들 정서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작품적 가치가 높은 훌륭한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