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펼쳐보는 놀라운 크로스 섹션 - 37가지 사물이 만들어지는 놀라운 과정을 본다 한눈에 펼쳐보는 크로스 섹션
스티븐 비스티 지음, 리처드 플라트 그림, 권루시안(권국성) 옮김 / 진선아이 / 201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진선아이에서 나온 놀라운 크로스 섹션을 읽어봤답니다!!!

얼마 전 서점에 갔다가 아이들이 넘 보고 싶어해서 구입했답니다~!

한눈에펼쳐진 과학의 세계를 신나고 재밌게 배울 수 있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분야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넘 유익하네요!!

 아이들과 함께 보았답니다 ^ㅁ^ ~   

 



우리 눈에 보이는 37가지 사물들이 만들어지는 놀라운 과정을

그림,글들을 보면서 더욱 자세히 과학에 관해 배울 수 있네요!!

몰랐던 용어도 나와 상세히 설명해 주어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이해할 수 있

정교한 그림을 보며 아이도 흠뻑 빠져들었어요!!

 



 아이들 학습에도 넘 도움이 되고 아이도 넘 뚫어져라 보더라구요 ㅎ 

과학을 좋아하는 아이들 정말 꼭 읽어봐야 될 책이에요 !!

책에 흥미가 없었던 아이들도 이 책을 보면

점점 이 책의 매력에 빠질 것 같아요!!



주인공체스터를 찾는 재미도 있고 볼거리가 너무 많네요!!

 내용도 풍성하고 아주 섬세하게 잘 표현되있는 책입니다



아이랑 무척 재밌게 읽었어요!!!

우리가 배워야 될 과학의 비밀에 대해 더욱 많이 알게 되고

더욱 관심이 생기고 호기심이 생겨나는 책이네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서 정말 심혈을 기울여 만든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