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버스 뜨인돌 그림책 23
후지모토 토모히코 글.그림, 정유나 옮김 / 뜨인돌어린이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고구마 버스 


 




뜨인돌어린이에서 나온 재밌고 사랑스러운 동화책을 만나봤어요!

" 고구마 버스 " 란 책이에요!!


우리 큰 아이도 엄마 아빠 품을 떠나 작은 사회 생활하는 어린이집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며 아이가 지낸답니다  
처음 만나는 친구들, 낯선 환경 속에서

친구들과 사랑하며 도와주고 우정을 나누며 지낸답니다 

 

어제는 7살 어린이집 마지막 발표회도 했네요...

이 책을 보며 우리 아이도 친구들과 어떻게 지내야되는지

 깊이 생각해 볼 수 있었고

책 속  친구들과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어서

더욱 맘에 드는 책이에요!!

우리 집 두 아이들도 사이좋게 이 책을 보며 두 아이 사이도 돈독해지고

아이들과 이야기하며 마음을 나눌 수 있어서 무척 만족스러워요~~ 

 





 

오후 간식으로 아이들과 고구마를 먹었네요~~^^

뜨인돌 어린이 책을 접하다 보니 연령대로 책이 정말 다양하고

 아이들 위해 정말 잘 만들어져서 맘에 쏙 들더라구요~~~

아이들 정서에도 큰 도움이 되는 고구마 버스!!! 

아이가 이 책을 보며 생각 주머니도 쑥쑥 자라고

아이들에 감성에도 큰 영향을 주어 감사하네요~


제목부터 재미나고 무척 기대되는 내용이었어요!!
 아이들 연령에도 넘 맞고 색감이나 글밥도 적당해서
두 아이들 요즘 자주 꺼내보는 책이랍니다!!




 
생쥐들이 무척 신났네요!!! 버스를 타고 고구마를 캐러 가거든요!!

쥐들은 고구마를 캐며 싸우기도 하네요...
서로 더 큰 걸 차지 하려구요~^^
버스아저씨와 생쥐들은 엄청나게 큰 고구마를
발견하고 모두 마음을 합해 함께 캤어요!!
그런데 그 고구마를 잡아 당기다가 그만 화산 속에 들어갔네요!!!
화산속의 고구마는 다시 슝~ 밖으로 튀어나왔는데!!!
불에 익혀져 군고구마가 되어 나왔어요~~~^^
생쥐들은 너무 기뻐하며 군고구마를 야그야금 나눠 먹구요~~
버스 아저씨의 도움으로 남은 고구마도 실어 오게 되네요^^
따뜻함만큼 아름답고 가슴을 따뜻하게 해 주는 그림책이에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