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즐거워지는 만들기 놀이 - 아이랑 엄마랑
레베카 길핀.피오나 와트 지음, 이미연 옮김 / 청어람미디어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만들기 책이 있다니!!

서점갔다가 넘 맘에 들어 한권 골랐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들기가 듬뿍!!

알록달록한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정말 매력적이더라구요^^

집ㅇㅔ 이런 책이 없어서 

작년에는 컴퓨터로 크리스마스 카드나 눈사람만들기 찾아서

 만들기 하니까 엄청 시간도 많이 걸리고 번거롭더라구요!!

 

   





책을 펼쳐보니 정말 푸짐했어요!!

크리스마스를 예쁘게 보낼 수있는 만들기 자료들이 얼마나 만은지~~~!!

다 만들어보고 싶었답니다 ^o^

 손에 물감을 묻혀 천사를 만들수도 있어요!!!

감자로  순록도 표현할 수 있구요~^^

집에 시들해진 감자가 있는 데 해봐야징 ~~~^^

 크리스마스 구슬과 카드 !!

그외 크리스마스 간식 만들 수 있는 자료도 있고

정말 다양한 작품들이 정말 많았어요!!

청아람미디어에서 정말 체계적으로 만든 것 같아요!! 



별체인과 눈사람 넘 예쁘지요 ~~^^

휴~ 만들수 있을 까 고민 됐는데...

애들이 너무 해보고 싶어해서 같이 했답니다 ^ㅁ^

 


은박지에 볼펜으로 그림을 그려봤어요!! 


트리와 눈사람아저씨래요!!

눈사람 아저씨얼굴이 몸보다 더 크네요 ㅎㅎㅎ

오늘 아이 방학하는데...더군다나  갑자기 찾아온 추위로

집에서 꼼짝달싹 못하는데 아이들과 연말을

이 책으로 보낼 수 있어 넘 행복하네요!!

매일 매일 만들기하며 욕구 충족도 되고, 만들며 사고하니 아이들 두뇌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만들기를 재미있어하고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정말 강추해요!!

 

크리스마스가 즐거워지는 만들기 놀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