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동물을 잘 그려요 엄마 아빠와 함께 신나게 그리기 1
레이 깁슨 지음, 신형건 옮김, 아만다 발로우 그림 / 보물창고 / 2011년 1월
평점 :
절판


우리 아이가 7살이에요

그리기를 좋아하지만 체계적이지도 않고

학원을 다니다가 요즘 교회 성탄 연습하느라 두달 쉬었답니다 

 또래보다 그림이 많이 늦은 편이라 많이 걱정도 되고 ..

저에게 그림을 그려달라는데 저도 정말 솜씨가 없거든요...

그러다가 우연히 서점에서 이 책을 발견했네요!!

이 책만 따라하면 동물그리기가 너무 쉽겠더라구요^^





 
동물 그림그리기가 이렇게 쉽고 재미나다니!! 


정말 넘 놀랬답니다...!!

 도마뱀도 직접 보고 그리라면 잘 그리지 못하는데

이 책은 정말 쉽게 그릴 수 있도록

그리는 방법,순서가 나와 있어서 엄청 쉬워요!! 

물고기 종류도 전 한 가지 밖에 몰랐는데

비늘을 표현한 방법이 무척 다양하네요!! 

 세밀하게 그림을 그리는 순서가 잘 나와 있지요?^^

크레파스로 밑그림을 그리고 붓으로 칠해보는 방법이랍니다!!

 책을 보고 그리기를 배우고 ^^

저도 그림을 쉽게 배워서 아이랑 같이 놀아주었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사자, 닭, 토끼, 개구리 등을 그렸어요

넘 진지하고 넘 차분하게 잘 그리더라구요^^

 

둘째아이도 형아 그림 그리는 모습 보고 있다가 하고

 싶다고 해서 붓을 쥐어줬네요^^


 둘째아이는 바다를 배경으로 물고기, 돌고래, 해파리등을 그렸구요~ 

토끼를 잘라 보고 싶다해서 가위를 줬더니

귀엽게 잘오렸네요 ^.^

큰 아이는 사자, 토끼, 개구리등  동물들을 그렸어요!!

 

저도 한번씩 머리 속에 있는 동물들 그리려고 하면 
어떻게 그려야 할지 막히는데


이 책을 보고 그림을 그리면서 자신감도 생기고

집중력도 생겨서 아이 두되에도 정말 좋네요!!

아이들이 요즘 가장 마음에 들어하는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