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도 놀면 안 돼? - 성장이야기 노란돼지 창작그림책 8
이주혜 글.그림 / 노란돼지 / 201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노란돼지에서 나온 창작 그림책이랍니다!!!

 
 

제목이 울 아이 모습이랑 어찌 흡사한지 ㅎㅎ

울 아이가 말하는 거랑 똑같네요...

밤에도 놀면 안 돼?하며 잠을 일찍 안 자거든요;;

잠 안 자는 아이를 위해 만든 책 같아요!!! 

책 사이즈도 많이 크지 않고 아이들이 보기에도

정말 아담하고 정말 귀엽답니다 ^^

어떤 내용인지 아이와 함께 읽어 보았답니다  

 

 
밤에도 잠자지 않고 놀고 싶어하는 
태양이가 나오네요!!

태양이는 밤이 싫대요

맛있는 것도 못 먹고

큰 소리로 노래도 못 부르고

가만히 잠만 자야 하고 ...

태양이는 밤에 안 자고 노는 방법을 궁리 하네요 

 



한편 깜깜이라는 박쥐도 밤이 싫대요.



깜깜이는 밤이 되면 잠을 더 자고 싶은데

밖에 나가 힘들게 이리저리 돌아다녀야하니까요.

 둘은 두 손 모아 기도를 하다가 정말 놀랄일이 벌어졌지요

 





 

둘은 서로의 상황이 바뀌어서





태양이는 밤에 활동하며 신나게 놀아봐요

 

 

 

그러다 낮에 집에 돌아가 생활하면서

정말 졸린 눈으로 하루를 보내는 태양이 ..

 

 


 깜깜이도 밤에 잠만 자더니 낮에는 눈이 말똥 말똥
아무리 자려고 해도 잠이 오지 않네요 



 

깜깜이도 밤에는 나가놀아야겠어 하고...

태양이는 '역시 밤에는 푹 자야 돼' 하면서

자신의 모습을 반성하네요

 

울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스토리라 아이가 넘 잘 보았답니다



우리 아이도 어찌나 밤에 안 자는지요 ㅠㅠ

꼭 매를 들어야 자요 ㅜㅜ

저도 안 그러고 싶은데 낮에 실컷 뛰어놀았는데도 밤에 잠을 안 잔답니다  

겨우 가족들이 시체처럼 30분 누워서 옛날이야기 해야 잠드는 애들~~

아침엔 어찌나 안 일어나는지

깨워 어린이집 보내는 게  참 힘들더라구요~~

아이들과 이 책을 보며 아이들에게

올바른 생활 습관을 심어줄 수 있었답니다 ^^

"밤에는 역시 푹 자야 돼  ....." 하며 .......

아이들과 이제 일찍 자기로 약속했답니다!!  





 



아이가 이 책 보더니 집에 있는 인형 모조리 꺼내 장난감에 눕혀 보네요 ^^  

   

인형친구들도 자고~~~ 울 아이들도 잠들었답니다 ^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