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응가 할 시간이야, 크롱! 뽀로로 생활 동화 시리즈
키즈아이콘 편집부 엮음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10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응가 할 시간이야, 크롱!"


   

TV 통해 뽀로로를 보다 보니 아이들이 너무 열광하더라구요!!

서점 가서도 뽀로로 책이라 하면 얼른 손에 쥐고 보더라구요~~

이번에 아이들 생활습관을 길러줄 수 있는

"응가 할 시간이야, 크롱!" 이 나와서 아이와 함께 보았네요!!

 


 


키즈아이콘에서 만든 거라 그림도 너무 이쁘네요!!!

 



 



 

아침에 일어난 뽀로로는 배가 스르르 아파

화장실로 달려가 응가하는 모습이 나와요

무척 개운해 하는 모습이네요~^^

크롱은 아직 응가가 두려운가봐요

멀찍이서 바라보기만 하네요 ;;

 

 

 

응가도 실감나게 그려졌네요 ㅎㅎ ㅎ

응가를 다 한 뽀로로는 물도 내리고 엉덩이도 닦고

손도 깨끗하게 씻네요

아이들의 실생활 가운데 정말 필요한 부분이지요!!!

 

 

 

 

포비도 여기저기 방귀를 뿜어 내더니

화장실로 달려가 응가를 하네요^^

포비도 뽀로로처럼 배변 훈련이 잘 되어 있네요 ^^

 

 

 

크롱은 꾸르륵 꾸르륵 배가 살 살 아파오는데~~

친구들이 모두 걱정의 눈빛을 보내네요...

하지만 이제 크롱도 씩씩하게 화장실로 가네요^^ 

 

 

 



 



 

크롱도 응가를 하며  무척 시원해 하네요^^

이 책으로 아이들이 응가를 두려워하지 않겠어요!!!!

우리 큰 애도 응가 시작할 때 어찌나 겁을 먹고 울고 불고

그랬는지 몰라요 ;

 

 

이 책은 아이의 연령에도 적당하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뽀로로, 크롱이 나와

배변 훈련에 도움을 주어서 아이들

 생활습관에도 정말 필요한 책이에요!!! 

 

 

  
 
   

 

 그림 하나 하나 유심히 바라보네요~~~~~^^

 

   

 

내용도 구성도 참 흥미롭게 잘 되어 있고 아이가 매일매일 닳도록 참 재미있게 잘 보네요 !





아이가 너무 너무 좋아하네요!!





제가 꼭 읽어주지 않아도 아이 혼자서도  이 책을 너무 잘 보네요!!!

 



 

이제 혼자 응가도 잘해요^^ 

응가하는 시간이 좋은지 동화책보며 여유도 부리네요~~~^^

 


키즈 아이콘도서를 몇 권 사봤는데 

자주 접하다 보니 이 책의  진가를 알 거 같아요!!!

 "응가 할 시간이야, 크롱!"    

 

너무 너무 이쁘고 사랑스런 뽀로로와 친구들이

책 속에 듬뿍 담겨져 있어서 계속 보고 싶게 만들어요!!

다음 생활습관 동화책도 꼭 사야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